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남동 핫플 :)동아냉면 나인원한남 블루보틀한남 lowcoffee
    박씨들여행 2020. 5. 4. 21:54

    틴구들이랑 먼저가본 나인원한남
    다녀오고 다음날 지디집이 90억이라는 기사를 보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 씨 ...
    진짜 아티스트가 답인가 ....

    다시태어나도 살수있을까 ;;;;

    뭐쨋든 그러거나 말거나 저는 lowcoffee가 넘나리 마시고싶어서 아침댓바람부터 가족들끌고 한남동으로 갔습니당 ㅋㅋㅋ

    9시30분오픈인 동아냉면
    틴구가 예전에 워낙에나 좋아했던 냉면인데
    냉면좋아하는 남편이랑애들에게 맛보여주고싶어서 데려갔습니당 ㅋㅋ
    도착 9시40분이엿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으로 냉면 ....아 좋다

    동아냉면은 맵다고 인별에도 나오고해서 덜맵게 해달라하고 비냉은 그냥 먹어봤는데 ...

    남편이 비냉을 한입 후루룩 먹고는 그담부터 말도 꺼냈어욤

    엄청엄청 맵다고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턱 하고 들어왔대요 ....저는 다이어터엿기에 매운걸 이젠 못먹어서 물냉에 비벼서 살짝먹어보았슴다

    물냉도 안매운게 아니기에 ...ㅋㅋㅋㅋㅋㅋ


    엄청 시원하고 찐~~~헌맛 ㅋㅋㅋ

    제가 짠것도 요새는 덜먹어서 자극적이엿어요 ㅋㅋㅋㅋ

    그치만 집에오니 생각나는맛??

    마치내기분엽떡....
    엽떡이 그렇죠 매운데 자꾸 생각나는 ㅠㅠ

    저희딸도 또 생각난다고 ...다시 조식으로 가야겟숴염 ㅋㅋ

    그리곤 10시30분오픈인 나인원한남으로 ~~~

    발렛을 해줍니당 ~!!!

    5만원이상 마트영수증이있으면 2시간무료 !!

    다른영수증은안되옵니당 ~!!

    일단 블루보틀부터 가야겠지용
    10시반부터 북적북적 성수동에서 선출시되는 유리컵이 여기에도 있옸는데 아직판매를 못한다그 ㅠㅠㅠ
    흑흑 컵 성애자인데 ..... 온김에사고픈데 아수웟어요 ㅠㅠ

    강아지를 데려가서 냉큼 커피만 사서 나왔네요


    먹어보고 싶었던 요거!!

    음 단거 많이 못먹는데 아스크림이 안달아서 아주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그담 로우커피를 마셔야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먹엇지영 ♥

    어유 여기까지 나온 개동백 ...
    출세햇어 ㅋㅋㅋ한남동까지

    나인원한남 옆길로 올라가면 한남 카페들이 나옵니당

    후 볼수록 살고싶은 이곳 ...

    우리아덜응 싼탱이 입맛

    편의점에서 슈퍼콘을샀는데 1+1 미쵸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두개 다머거라 ㅋㅋㅋㅋ


    흐앙 ㅠ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

    lowcoffee

    라떼가 미친듯이 맛있어요 ;;;;
    뒷맛이 어쩜이렇게 깔끔한거져 ㅠㅠ

    자꾸 생각나요 ㅠㅠ
    말차라떼 밀크티도 맛있고

    저는 라떼성애자이기때문에 ....정말

    그 커피콩의 찝찌름한 맛이 나질않았어요

    우리집 세마리
    원 투 쓰리

    살이 쫌 빠진 남푠
    사진찍어줄맛난다요 ㅎㅎㅎ

    얼굴이 살에 파묻혀있던거같은데 ㅋㅋㅋㅋ헬쓱해졌스요

    필라테스강사합격+내생일+결혼기념일이 어찌이렇게 다붙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푠이 큰맘먹고 사준 샤네루 ♥

    5학년 딸램인 이제 이런거리랑 잘어울리네요

    곧 친구들이랑 수다떨며 돌아다니겟죠???

    아직은 안됩니당 ....
    나쁜길로 빠지게될까바 최대한 바깥세상을 멀리해주고있어요

    여름방학쯤부턴 허락을 해볼까해요 ㅋㅋㅋ

    한남동 한바퀴 돌고 마트장보고 발렛비는무료로 돌아오게됏습니당

    주차는 나인원에했지만 커피는 로우가 더 맛있는상황 ㅋㅋㅋㅋㅋㅋㅋ 집근처 광교갤백이 생겨서 ........ㅋㅋ
    여기로가서맛있는건 먹어보겠숴요 ㅋㅋㅋ

    샤넬사진투척해볼까용><

    크~~~ 대기 60 명 기다려서 사고만 ㅋㅋㅋㅋㅋ
    2.55 ;;;정말 관리하기가 까탈스럽지만 내가원하던건 다 품절이엿고 그나마 2.55 는 유행안타고 20년뒤에도 들수있으니까 ...




    언젠간 볼 남편에게 감사합니당♥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