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고성 당일치기 아야진항구 아야진해변 고성 학꽁치낚시
    박씨들여행 2020. 3. 1. 22:02

     

     

     

    코로나로 두달간 집에 갇혀있던 우리집

    아니 ??????? 기흥구 보정동 그것도 내 나와바리 ....
    김재환내과에서 확진자가 다녀갔지요 ...

    오리역 ..수지구청 .. 구성 마북 보정 광교

    등등등

    분당도 용인 기흥 광교도 어딜가란말인가요 ....

    집앞에있는 신세계이마트를 안간지가 ....정말 나에게 있을수없는 동선 ..

    저는 지금 필라테스교육을받고있듀?
    이번주 토욜은 한달만에 처음으로 토요일 교육이 없는날이였어요

     

    우리가족은 토욜아침10시에 강원도로 그냥 달라버렸습니당 ..

    물론 동배기도 ♡
    토욜 10시면 미친듯이 막히는 분당수서로 남양주 가평휴게소까지 얼마나 밀리는지 아시죠 다들 ??

    그치만 강원도 속초 ic까지 2시간만에 돌파 ....
    다이렉으로 휴게소 없이 우린 아야진항구 까지 2시간 20분만에 걸려 도착했어요 와 오늘만같아라 ...

    즤 집은 당치기 여행으로 유명한집 ㅋㅋㅋㅋ

     

     

    어두웟던 하늘은 점점 도착하면서 맑아지고 역시 저는 날씨요정 맑음이♥

     

     

    코로나 피해서 바다로 온게 얼마나 숨텅이 트이던지

    사람없는곳으로 피해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한적한곳에서 하나있던 식당에서 자연산 광어를 먹게 되었쥬 도착하니 점심^^

    진짜 꿀맛 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차려준 밥상인데 자연산이래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이곳 갈매기는 뭘그렇게 잘먹었는지

    다들 돼지갈매기

    와 너무커 독수리야????

     

     

     

     

    파란바다 파란하늘 우리집애들 세마리는 너무나 신이납니다 ㅠㅠ

    맘껏뛰어라 내새꾸들 ㅜㅜㅠㅜ

     

     

     

     

    제사진은 언제나 딸램이가 ㅋㅋㅋㅋㅋㅋ

    아주 잘찍어줘서 늘 만족합니당 ㅋㅋㅋㅋ

     

     

     

     

    바라만봐도 너무 기분좋은 바다

    세상 깨끗하죠 ㅠㅠ

    구지비행기타고 제주도를 안가도 저는 고성바다가 너무나 좋더라구요 ...오염되지않은바다

     

     

    배터지게 먹고 아까 낚시스팟으로 찍어둔 아야진해변으로 갑니당

    사람이 바글바글 코로나땜에

    다들 집에있는거아녓나

    청정지역으로 다 놀러나왓다가 코로나 걸릴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꾼들이 엄청나게 몰려서 왜그런가했더니

    학꽁치가 낚싯대를 넣으면 잡힌다는 소문을 듣고 세상 신나게 저희도 가보았죵

    처음으로 목줄 풀러주고 맘껏뛰놀게 해준덩배기

     

    딸램인 어찌될까봐 쫓아다니느라 바빠요 ㅎㅎㅎ

    어디 멀리 도망갈까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색감아닌가요 ......

    고성바다는 열제주 안부럽다고요
    이렇게 깨끗할수없다 .....

     

     

     

     

     

     

    우리동배기 발자국 남기고 가요

     

     

     

     

    애들은 모래놀이하고 남편이랑저는 낚싯대들고 바위를 성큼성큼 밟아가며 낚시 스팟으로 향했습니다

     

     


    한바위 두바위 ...그담은???????? 아악!!!!!!!!!!!
    그많은 사람들 앞에서 미끼를 밟고 그만 ....

    앞으로 슬라이딩.......그와중에 저는 버틴다고
    낚시대를들고 손으로 지지고 무릎과 턱을 바위에 부디치고 말았죠 .....

     

    턱을 다치는바람에 .... 정말 버티는힘까지 더해서 어깨와 두개골이 갈라지는줄알았어요

     

    챙피함은 둘째치고 일어나지도멋하고

    턱이 부러졋나 어쩌나 ......정말 위험했던순간이였습니다

     

    다행인건 애들이 아니라 내가 다친거엿죠

    휴 끔직해 ..

    교통사고 난거처럼 온몸이 아팟고 턱이 너무나아팠어요

     

     

     

     

    모두놀래서 가려는참에 ...

    이기분망칠수없어 남편은 낚시해보라하구 저는 카페에 앉아 쉬기로했죠

    오늘 못하는 공부도 하면서 말이예요

    어쩌면 저는 이게 더 힐링이였는지도모릅니다

    얼굴 다치지않겠다는 굳은의지로 다친 나의턱주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 약국이있어서 진통제를 사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쉬면서 바다를 보았어요

     

     

     

     

    다쳤는데 사진은 포기멋하는 엄ㅁ ㅏ ㅎㅎㅎㅎㅎㅎㅎ

     

     

     

    카페에서 1인1메뉴 시킨적이없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오늘은 그래야할것같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낚시하는아빠기다리며 두시간 ? 카페에서 진상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영상으로 찍어둔 학꽁치 캡쳐캡쳐 ! ㅋㅋㅋㅋ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마무시하게 잡혔던 학꽁치 ㅋㅋㅋㅋ

     

    아덜딸램인 편하게 카페에서 ㅋㅋㅋ

     

     

    저는 공부 동배기는 쿨쿨

    아 여기 카페에서강아지 3마리를 키우신다고 강아지 출입을 허용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한지

    안그랬음 또 동바기 땜에 왔다갓다 차에 있거나 힘들었을거예요 ㅠㅠㅠㅠ

    같이있게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정말

     

     

     

    아빠도 신나게낚시하고
    우리도 나름 힐링하고 저녁 8시에 만석이사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진짜 너무너무 알차고 힐링됐던 하루

    빨리 시험끝나고 다시 슝 날라가고싶어요
    오늘다친건 올해의 액땜이라고 하죠모 ㅋㅋㅋㅋ

    정말 건강한사람인데 이런걸로 다치고 그르네요?

    남편은 학꽁치를 지인짜 잡아서 가져와서 손질해서 아들준다고 소금에 절여서 넣어두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낚시 무지좋아하는데 빨리 다시 하거싶어요
    짜잔 이런 고기를 부둣가 에서 잡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미친핫스팟 ㅋㅋㅋㅋㅋ

    학꽁치는.3~4월 제철이래요
    난리가납니다 빨리 가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코로나여 안녕 ..... 제발 ...그만 ...
    학꽁치 잡으러가세요 모두 ㅋㅋㅋㅋㅋㅋ

    헤헷 오늘의 저의 턱주가리^^^^^

     

     

    오늘 우리의식량 ㅋㅋㅋㅋㅋ
    소금에 절여서 아덜 주야겟쥬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