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어뮤즈스파 중흥s클래스 스파
    박씨들여행 2020. 1. 17. 16:05

    와 ...오늘 무진장 추워요???

    오돌오돌

    오전에 필라테스 하고 ...
    동백이 산책도하고 ..

    남편이 오늘 쉬는바람에 뭘할까 애들도 같이있고 하다가
    광교가 가깝잖아요 또 ??

    어뮤즈스파가 생각이나서 당장 고고씽했지요

    광교중앙역사거리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오픈준비중이고 반대편 중흥s클래스가 있습니당 ~!

    바로 요기!!!!!!!!



    바로 갤백맞은편이에요

    빨리 갤백오픈해라라라아아

    어뮤즈스파 입구에 왔습니당 ~!!!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를 다녔기에 이곳도 럭셔리 한사진을보고 기대만빵하고왔어요

    아니 ...좋은데만 다녀싸서 .... 동네 찜질방을 못간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냥 아줌마들 때미는곳을 못가겠어요 ㅠㅠ

    오픈빨인지 주말엔 발디딜틈이없다고해요 참고하세여 ^^

    키를 받고 찜질방으로 짜잔~!!!

    오아 ....... 아쿠아필드저리가라 ....

    더부러운건 여기아파트
    .

    주민들이 넘나 부러운것

    입구로 들어오니 족욕하는곳부터 나오네요 ㅋㅋㅋ
    어머 럭서리해라 ....


    이곳은 키즈룸
    오눌운 금욜이라 사람이 없어서 인지 다른쪽 키즈룸만 오픈해놨어요

    코리안드라이사우나 !!!
    ㅋㅋㅋㅋㅋ입구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널~~~~~~~찍하게 전체적으로 되어있고 사이드로 찜질방이 있어요

    이곳은 2층 올라가는 계단 샹들리에??? ㅋㅋㅋㅋㅋㅋ 넘 이쁘네요 ㅋㅋㅋㅋ

    2층엔 영화감상실이 있고 그옆에 오락실 (?) 이 있어요
    입구바로앞엔 안마의자가 쫙 ~~~~
    안마의자는 2천원입니당


    구운계란이랑 식혜삼매경
    여기 식혜맛집이네요 ??
    작은사이즈밖에없어요

    이제 찜질방
    뭐 죄다 이름이 붙어있는데 제일 뜨거운방은 몇개 안됐어요

    소금방이 젤 무난히 뜨겁게 땀을 흘릴수있었습니다
    71도 황토방은 넘사벽 ...저는멋합니다 .....

    후 ㅡㅡㅡㅡㅡ소금방에서 오래있다 나왔는데 땀이 ㅋㅋㅋㅋㅋㅋㅋ줄줄줄줄

    즤 아이들은 찜질방 탐색하고 키즈룸으로 들어갔어요

    점핑 트램펄린이 유일한 큰애들이 할수있는 ㅋㅋㅋㅋㅋㅋ
    정말 주말엔 절대 못들어올거같아요 ㅋㅋㅋ

    계산해주시는분이 절레절레 합니다 ㅋㅋㅋ
    주말이랑 너무 차이가 난다고 ㅋㅋ
    아 #키즈룸도 3천원결제가 있답니다 ......

    팔목에 띠를 하고 왔다갔다 할수있어요

    휴 시원한 식혜한잔하고 다시 땀좀빼볼게요 ?

    평일에 온게 신의한수!!!

    어뮤즈스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