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 명절 청계산옥녀봉 공영주차장
    박씨들여행 2020. 1. 26. 20:26

    오늘은 설명절 다음날 연휴예요^^

    즤집은 경남마산에서 명절을보내고 당일날 평택친정으로갑니다 다행이 집에가는길이라 항상 들러서 밥을먹고 한박자 쉬어서가지요^^

    시어머니의 배려(?)로 ㅋㅋㅋ 8시에 차례를 지내고 항상 9시30분이면 집을 떠나출발합니다

    정말 빨리 시댁에서 탈출하는편^^
    3시간정도 달리면 경부고속도로 청주가 나와요
    늘 여기서 부터 시작 정체가 어마무시하게

    1키로가는데 30분넘게 걸립니다 ㅠㅠ

    청주휴게소 15키로를 1시간반은 걸리게 가는거같아요 ㅠㅠ



    우리 멍뭉이 고생했숴 ㅠㅠ
    그나마 빨리출발해서 평택까지 늘 7~8시간걸리는데
    왜인지 이날따라 6시반만에 도착을 했지요
    정말다행 ...ㅋㅋㅋㅋㅋㅋ

    친정에 드릴 한라봉을 샀는데 동백이 머리보다 큰...한라봉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들러 우린 용인집까지 안막히고 빠르게 갔지요
    넘나좋아요 집까지 고속도로 안타고 차가 없는 명절 도시 ㅋㅋㅋㅋㅋㅋㅋ



    후 힘들었지만 넘나 좋아요 집에온게 ㅠㅠㅠㅠㅠ

    빠르게 정리하고 기절 ...그냥 딥슬립 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ㅋㅋㅋㅋㅋㅋㅋ
    담날아침.... 우린 체력왕들이기에 .....
    산에나갈까?? 청계산??

    가까운청계산을 한번도 못가봐서 명절맞이 묵은살(?)을 벗기기위해 ㅋㅋㅋㅋㅋㅋㅋ출발 ㅋㅋㅋㅋ

    대다나다

    동백이만 없다면 뭔들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띠어놓구 우리끼리 출발했습니다 ㅋㅋ

    청계산공영주차장을이용하고 바로 굴뚝지나면 원터골입구 ~!

    우리가 가야할 루트를 살피고 번호대로 올라가봅니다 아이들 동반이고 첨이다보니 옥녀봉 까지만 가기러했어요
    남편은 너무 가깝다 쉽다 남발하는데 어디두고보자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세상에 겨울산을 와보다니 ㅠㅠ
    오늘 낮기온 영상 10 도이기에 이모든게 가능했습니다만 넘나 공기도 좋고 상쾌하고 차에 갇혀있던시간덕인지 너무나 개운했습니다 ㅋㅋㅋㅋ
    가벼운 발걸음 ㅋㅋㅋㅋ 살빠지고 등산첨인데 와 날라다니것어요 ???

    겨울인데도 물이 흐르고 있더라구요 살짝쿵 얼은 계곡물은 너무나 시원해보였습니다 ㅋㅋㅋㅋ

    애들은 점점 지치고요 ㅋㅋㅋㅋㅋㅋ

    핵헥 ;;;;
    저는아직도 힘이 남아도는중인데 .....

    즤 딸램이 돼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어죽을라합니다 ㅋㅋㅋ

    원터골약수터에 잠시 앉아서 사진도찍고 ㅋㅋㅋㅋ간식도먹고 ㅋㅋㅋㅋㅋㅋ
    맨날운동하는엄마랑 방학동안 누워있던 너의 상반된 체력
    아빠는 몸에서 열이풀풀 땀이 막 솟구치구요 ㅋㅋㅋ

    딱 1시간만에 도착한 옥녀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높진않은데 뭔가 그래도 계속 오르면서 걸으니까 은근 힘이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여기가 옥녀봉이구나 ㅋㅋㅋㅋㅋ

    아니 이곳에서 어묵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무엇??????

    다 2000원 ㅋㅋㅋㅋㅋㅋ 아우 금액이뭐고 당장 먹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어묵 두개씩 흡입 ㅋㅋㅋㅋ
    우린 막걸리한잔 쭈욱 ㅋㅋㅋㅋㅋ 와 너무 꿀맛 ㅠㅠㅠㅠ


    쭉쭉쭉
    칼로리뺀거 다시 쭈욱 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 빼먹는 아덜
    귀요미♥

    막걸리땜에 웃었나봅니다 ㅋㅋㅋㅋㅋ
    안다르기모레깅스 넘나 좋네요 ㅋㅋㅋ


    간식먹고 경치좀보고 하늘이 맑아졌어요
    상쾌통쾌 ㅠㅠㅠㅠㅠ

    아덜이 갈비를 먹기위해 끝까지 올라왔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어서 하산해봅니다 ㅋㅋㅋㅋ

    알져?? 내리막이 더힘든거 .....
    오를땐 스쿼트하며 잘올라갔는데 내려올때가 후들후들

    그래도 아이들이 갈수있는 수준은 됩니다 ㅋㅋㅋ

    맑디맑은 계곡물 ㅋㅋㅋ

    명절 등산 미션클리어 ~!!
    아주상쾌한 등산이였어요 ㅋㅋ
    담엔 애들없이 매봉까지 가볼생각입니다

    이글을 읽으신다면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