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갤러리아백화점;다운타우너
    박씨들여행 2020. 5. 4. 22:12

    아니 ㅠㅠ 갤백이 생긴지가 한달이 넘었는데

    아주 골칫덩어리 코로나덕에 ^^^

    이제 매일 0 명 씩 나오는거보고 후다다다닥

    다녀와보기로
    애들 학원간틈을 이용해서 다운타우너 포장만 하러 갔어요

    짜잔~!!!!!
    아주 디자인 특이 ㅋㅋㅋㅋㅋ

    죽전에서 딱 15분 (?)
    뭐 그냥 엎어지면 코닿을거리

    평일이라 한적한적 ㅋㅋ

    1층 무엇 호텔인가요?
    생각보다 읭???? 쫌 작다 ......

    아 눈부셔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백화점간다고 샤넬매고 가고 그런거 촌띠렵자나요??
    저는 운동복차림으로 ㅋㅋㅋㅋㅋ

    왠지 이 네츄럴함이 이뻐보이고 막....그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집이 앞인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옆동네서 온거 티내지않기

    식당이있는 9층으로 올라갑니다

    9층엔 다운타우너, 리틀넥,빌라드스파이시,스타벅스 등등

    뭐 청담동을 가져다 놨나봐요????

    리틀넥은 벌써 몇번 먹었는데 다운타우너는 먹지를 멋해서

    계속 생각나는거죠 ........
    그게 오늘입니다 !!!!먹고 죽으꺼예요

    따라란~~~!!!
    찾았어요!!!

    하얀색 인테리어에도 보이는 다운타우너
    평일이라그런가 직원이 더 많은 너낌 ㅋㅋㅋㅋㅋㅋㅋ

    최애메뉴라 하는 아보카도버거 두개랑 트러플치즈감튀를 주문햇져욤

    포장한게 나왔고 이렇게 귀엽게 메모가 써있고 ㅋㅋㅋㅋㅋ
    저도 감사해요 동네에서 먹을수있게해죠서요 ㅋㅋㅋㅋ

    자꾸 압구정가기 긔탆았다그여 ♡



    식당반대편에는 스타벅스는 이따시만큼 크게 ~~!!!

    아 틴구들만 놀러오면 딱인데 아님 애들이 개학하던지 ㅡㅡㅡㅡㅡㅡ 혼자좀 여유롭게 있고싶네요 ㅠㅠ

    흐엉 이것드 맛있어요 ㅠㅠ 빌라드스파이시

    그냥 맛있는건 다 가져다 놨네염 ㅠㅠ

    빨리먹고싶으요 ㅠㅠ 버거 식을까봐 후다다닥 내려오는데 ㅠ 아동층에 삼성이있지모예요 마침 제 충전기고장으로

    정품을 사고야 말았습니다
    자꾸 다이소표 쓰니까 고장나구 에잇

    음 밖에서 봤을때 유리가 저거였군요

    이쁘게도 해놨네염

    정품 충전기 .....여기에 돈을 쓰고 ....

    다른건 구경할세도없고 ... 버거는 식어가고 ...

    그냥혼자앉아서 먹을걸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층별로 내려오면서 보니깐 왜케 작은느낌이져??

    갑갑쓰 ㅋㅋㅋㅋㅋㅋ

    몇번가면 재미없게 생김 ㅋㅋㅋㅋㅋ

    정말 이것만 사서온거 실화????

    후다닥 집으로 와서 풀어보았습니다 버거님
    아직 살짝 따땃해요 ㅋㅋㅋ

    하 넘나 먹어보고싶었 ㅠㅠㅠㅠ

    요새 운동안하고 먹으니까 자꾸 큰일입니다만 ㅠㅠ이건먹어야겟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한입베어무는순간....와 ....

    이부드러움 무엇 ....

    근데 맥주가 생각나 당장 테라한캔 뜯어보았고요

    같이먹으니 꾸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맛
    이게왠열 ㅋㅋㅋㅋㅋㅋ미쿡맛 ㅋㅋㅋㅋㅋㅋㅋ

    전 엄청꾸덕한느끼한게 먹고싶었거든요

    진짜 저는 먹는양이 적은데 이거 하나를 꿀덕

    ㅠㅠㅠㅠㅠ겁나맛있었어요 .....배가 터질거였디만
    일단먹고보았숴여 ........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생각나는그맛 ..
    담엔 그자리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청담을 옮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버거 입맛고급되서 큰일이여요
    버거킹도 맛있는데 ...... 뭐 비교불가네용 ㅋㅋㅋ

    청담가실분들 여기로 가심을 추천합니당 ~!!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