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평리조트 스키장 아이들스키타고왔어요 ㅋㅋ
    박씨들여행 2020. 1. 12. 19:15

     

     


    벌써 주말인가요 ^^

    우리가족이랑 두가족 늘 여름겨울한번씩 가까운곳으로 여행을가는모임이있어요 ^^^
    결혼하면서 아이들이 커가면서 같이키우다보니
    한번씩 다같이모여 얼마나컸는지 남편들도 의기투합하고

    <사실엄마들이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들은 36세37세40세 세친구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다같이 코드가 잘맞고 재밌고 유일하게 하는모임이라 절대 소홀할수없어요 !!!!!!! 영원하리!!!!!!

    토욜아침 고고띵
    우리집에 한마리 더 있죠?? 동백군 ... 오늘은 또 어디로끌려가나 ........창밖을 바라봅니다

     

    2시간20분정도 걸려 용평스키장에 도착했지용 ~!!
    금욜에 출발한 친구네부부를 스키샵에서 만나고
    렌탈하고 스키장으로 갑니다

    와 .....지지난주 휘팍과는 너무나 다른....
    럴수럴수 ....
    차가 사람보다 더 많은거같은 ??? 저 ~~~~끝에 주차장까지가서 이고지고 갔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주차장입구에서 한명내려 장비를책임지고 주차를 하시길 권해드려요 ㅠㅠ어마어마합니다

     

    우리 시완이틴구 찌율이 ♥
    강아지를 무척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아이컨텍 하는중이예요 ㅋㅋㅋㅋ

     

    즤딸은 한번 타봤다고 이제 여유가 넘칩니다

     

    스키장은 사실 보통 체력아니면할수없는 스포츠같아요 ?

    아이들도 당사자들이 탈수있으면서 장비를 챙길줄알아야 진정 스포츠를 즐길나이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들이 해주기엔 너무버거운 장비들

    저희집 아이들은 알아서 척척
    다들 각자 들고 이동하고 합니다

     

     

     

    개동백 ...

    나또 스키장인건가 ...
    눈에 똥도싸고 오줌도 싸고

     

    저는 또 이 개 .....꼬붕만 하다가 왔더랬죠 ....

    아덜 장비도 못들어주는데 ....얘를 데리고다니느라 허리빠져요

     

     

     

     

    즤 아덜은 친구아덜내미 옷을 많이 물려입는데 스키복을 이번에 물려받았어요

    하 ..느므좋아 아주 찰떡이더라구요 ㅠㅠㅠㅠ
    역시 옷빨 장비빨 ...

    아덜도 오늘에서야 감잡고 중급까지 마스터 했습니다 ㅋㅋㅋ

     

    내일 두바이로 출장가는 아빠

     

    무엇 ????? 낼 뱅기타는사람이 젤 오래놀았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덜 마스터 시켜주려고 ㅠㅠㅠㅠ
    에혀 디단하다 ㅋㅋㅋㅋㅋ

     

     

    영차 영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장비는 자기가 ㅋㅋㅋㅋㅋ

     

    우리 모임에 막내 두명 ㅋㅋㅋㅋ
    강아지들 눈보고 신났어요
    썰매도 타고해야는데 애미들이 체력바닥이예요

     

     

    초급 코스부터 올라가야지요
    사진찍고있는데 동백이 응가중 ...
    옴마미챠 ㅜㅜㅠㅠ
    챙피해죽긋어요

     

     

    우리가족의 대빵 두명
    5학년3학년이되는 누나동생사이 11년차 틴구입니다 ^^

    3학년아덜은 일찌감치 아빠따라 스키를배워서 정말잘타고 저희딸은 이번에 배웠지만 잘타고있고
    언젠간 둘이 같이 타는날이오겠지 ???? 했던게 드디어 그날이왔어요

    심지어 ..둘이 리프트타고 올라가고 내려오고
    장비챙겨서 둘이 다니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소오오오름 이런날이 오다니요 ....

    정말 감격시러운날이였어요 ㅠㅠ

     

     

    뒷모습은 어느 데이트하는초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그나마 봐줄만한 저랑 친구들 사진

    친구남편이 찍어줬는데 하하하핳

    뉘에 ..... 이게 어딥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죄다 누구한명은 최악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에 두마리 빠졋어요 스키삼매경인 즤아덜과 친구네막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7명모으기 참 힘들죠잉 ㅋㅋㅋㅋㅋㅋ

     

     

     

     

    1시부터 5시까지 오후권을 타고 저는 동백이랑친구덜이랑 자리를 지키며 연신먹엇답니다 .
    다이어트 유지중인데 .... 용평리조트는 분식 맛집이네요?.?

    아니 떡볶이 어묵 치킨 츄러스 왜케 다 맛있는거죠????

    다 운동할때 4시간동안 먹기만 한거같아요 ㅠㅠㅠㅠㅠ
    배가 터질거같고 숙소로 가서 또 한잔하며 배를 부풀렸습니다

    미쳣어 미쳣어 연발 .....

    저희남편은 내일 일요일인데 .... 두바이로 출장을 가는바람에 저희는 밤10시에 용평에서 떠났어야 했어요
    막걸리두잔은 참 아쉬웠던 .....

    다음달에 또 모이기로했는데 그때는 저의 스키이야기를 써볼게요 ^^^
    13년전 보드탄게 마지막^^^~

    그래도 꼭 동배기를 놓고 ...다시 타보겠숴여 !!!
    커밍쑤운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