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구필라테스,필라테스 정말 재미져요 ㅋㅋㅋ
    다이어터일기 2020. 1. 13. 21:05

    주말에 ;;;;; 앙먹던 김치를 .....

    알타리 앤 파김치를 마구마구 퍼먹었더니
    하루도 모자라 밤새 방구를 봉봉 껴댔져 ....

    정말 잠도못잘정도로 가스가 차서 ㅠㅠㅠㅠㅠㅠㅠ
    힘겨운 하루를 보내고 ...다시 마음을 잡아봅니다 ㅠㅠ
    토일 운동을 못했기에 오늘 당장 갔지요 ?

    밤새 가스를 뺐더니 .... 진짜 풍선처럼 부풀었던 배가 다시 쏘옥 ~!!!

    요새 백화점 세일기간 나이키매장갔더니 내눈에 또 운동복만 아른아른 30 프로하길래 크롭 맨투맨을 샀지용 ㅋㅋㅋ

    오오 .....괜츈은데 ??

    젝시믹스 양말도 신고 ~!!

    근데 ...아침부터 피봤어유 ??

    우리 개 ..쉐 .... 아니 ..강아지쉐끼 .... 아니 ..우리동배기 ..

    후 ㅡㅡ한건합니다 .
    새로산 양말 빵꾸내고 도망다니고 다 물고뜯고 철장에가뒀더니 자기 팔 껴서 내 손을 있는데로 물어대고

    파상풍주사맞아야나봐요

    진짜 아프고 미치겠어요 이걸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가뒀어요 ...그랬더니 입구부분에 자기 팔 꼈다고 소리소리 지르고 ㅡㅡㅡㅡㅡ아이고 내가 더 아프다 이넘아

    땀나게 씨름하다가 ㅠㅠ 오늘은 11시 수업이라 다행이 여유롭게 왔습니다

    오늘은 이걸한대요 이거 이름뭐더라 .... 엎드려서 스완동작하거 스쿼트하고 했는데

    호흡도 길게 하고 한동작 집중해서 하기에 와 ...... 런지한번 할때 땀 찔끔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르켜주시는 강사님도 코에 땀이 송글송글

    나두 빨리 강사시험 보고싶다 ..

    레깅스가 9부 ?? 여서 양말을 긴걸로 신어보았어요

    훨씬 따듯하네요
    근데 11시라는 ...이미 히터로 가득찬 ㅋㅋㅋㅋㅋㅋㅋㅋ

    9시에 신었어야는데 ㅋㅋㅋㅋㅋㅋ
    앞뒤바뀌었다는 ㅋㅋㅋ

    저는 오늘 너무 피곤합니다 ...
    동백이가 밤새 깨웟거든요 ...

    나를 침대에 올려달라!!!!!!!!!! 시위를 밤새 했어요

    정말 미칠뻔 .....

    정말 피곤하지만 ...저만 운동다니고 할순없죠 ...

    애들을위해 4시 영화를 보러갑니다
    닥터두리틀

    영화를 보러갔어요

    폴바셋 아스크림 하나씩 물려주고

    팝콘은 꼭 먹어줘야하고 ...

    광고시간에 다 먹어주는거잖아요 다들 ?? ㅋㅋㅋㅋㅋㅋ



    동물들과 대화를 나누는 유명한 닥터의사와 그를 도와주는 동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꿈과희망의 내용이였는데 저는오늘 너무피곤한관계로 중간중간 졸았던거같아요
    애들은 두시간동안 잘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남을 도와주면 자신에게 돌아온다는 뭐 그런내용 ㅋㅋㅋ

    피곤했던 하루 ...
    시간잘떼우고 갑니다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