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라테스 6일만에 하다...ㅋㅋ 명절끝 에르메스향수트윌리샤핑
    다이어터일기 2020. 1. 31. 00:15

    명절에 시댁을 1박2일 있다가 왔더니 되려 살이 빠졋다구요????? 0.5 키로??ㅋㅋㅋㅋㅋㅋ

    정말 조심히 식사량 조절하면서 유지했습니다

    근데 집에있는 명절 뒤 연휴 일월화 남편도 있고

    다같이있으니 아침 챙기고 저녁같이먹고 뭔가 몸이 몹시 무거웠죠??

    아 !! 청계산은 다녀왔지만 갈비를 마구 먹엇다는 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6일만에 갔습니다
    와 ....매일가던 사람이 6일만에 갓더니 배도 무겁고

    레깅스 위로 살이튀어나오고 이게뭔가요

    요리조리 눈바디를 해봐도 아 ....뭔가 맘에안드는 ㅠㅠㅠㅠ
    살이 찐건가 체지방이늘은건가 체지방 0.1 키로에 몹시 예민해집니다 ㅠㅠ

    확연히 티가 나요 제몸자체에서 무거워지는걸 느낄수있어요

    퓌곤퓌곤

    강사가 오늘 힘드셧냐구 ... ㅋㅋㅋㅋㅋ

    한마디 안하고 집중했더니 힘들었녜요 ㅠㅠ

    아니 오랜만에 하니까 뭐쫌그르네요 ㅋㅋ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다시 근육통 /;;;;

    이 근육통은 대체 언제쯤????

    곧 2월1일부터강사 교육 시작하는데 큰일입니당 ㅠㅠ

    무섭고요 ㅋㅋㅋ몸이 따라줄까싶고요 ㅋㅋㅋ

    이 팔찌는 에르메스에서 발렌타인데이패키지로 나온 트윌리향수셋트에 둘어있는데 운동할때 하니까 상큼하네요??

    에르메스 가방도없는여잔데 향수쇼핑백들고 기분전환좀했어요 ㅋㅋㅋㅋㅋ

    트윌리 사려구햇는데 향수 사면서 득템 ~!!

    혼자 백화점나갔다가 혼자 사왔다는 후기 ㅎㅎㅎㅎ



    매장 직원분은 향수에 있는 트윌리를 목에 감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것도이뻣는데 팔찌길이가 길어서 목에 해도 될거같아요

    갑분소비요정 ....
    명절지내고 내스스로에게 선물을 ㅋㅋㅋㅋㅋ

    향도 머스크향도나면서 옛날에 쁘아종 이라고 프랑스향수가있는데 쫌 비슷해요 그것보단 약한 머스크 초코향인데 트윌리 향이 훨씬 좋아요 ^^

    저는 향수매니아
    샤넬산지얼마안됐는데 허허 .....
    뭔가 고가의제품은 사지못하니까 소소하게 향수로나마 기분전환 (?) 사실 .. 향수값이 소소하진않아요

    사치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나의 자존감이 높아지는 향이라면 뭐 대환영 ㅋㅋㅋ

    내일또필라운동가야하니까 이만 자봐야겠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