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중성화수술,졸업,죽전영동동물병원
    동백이일상 2020. 1. 8. 22:26

     

    유후후후후후
    드디어 !!!!!! 동배기 넥카라 졸업
    12월30일 수술해서 오늘 1월8일 실밥푸르고
    넥카라도 빼줬어요^^^

     

    넥카라때문에 스트레스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
    막막 털도 쪄서 더럽고 진짜 산책도 못하거 ㅠㅠㅠㅠ

    산책은 하랬는데 비가 3일째 와서 두번했나봐요 ㅠㅠ



    오전 오픈시간에 맞춰 당장 갔지요
    오늘은 심장사상충도 하고 장염항체가 안생겨서 한번 더 맞는날이였어요

     

     

    우리애들 안쓰럽다고 몰래지켜보고있습니다 ㅋㅋㅋ
    어유 이 무거운 넥카라 버리자 버려 ㅠㅠ
    고생해써 동백 ㅠㅠ


     

     

    눈물이 미친듯이 터져서 요즘 연어큐브간식을 쫌 줘서 그런건지 로얄캐닌이 문제인지 와 .....털이 젖고 냄새가 날정도로 심각해저서 원장님이 눈물영양제를 추천해주셨어요

    돈쓰면서 이것저것 하라고 안하시는분이고 처음봤을때부터 잘 설명해주시고 팁을 주시는분이였어요

    이건 정말 먹여볼까싶어 샀는데 가격이 ㅜㅜㅜㅜㅜㅜㅜ
    나도 오메가3 를 이돈주고안사먹는다 이자슥아 ㅜㅜㅜㅠ

    티어젠이라규합니다
    2주정도먹여보라구 효과는 있다고해여 ㅠㅠ
    제발 눈물아 멈춰다오 ......

    아니 눈물나는건 좋은데 냄새는 나지마야지여 ㅜㅠㅠㅠ

    어쨋든 위생미용도 해주시고 주사맞고 실밥뽑고
    오랜만에 나드으리 갑니다

    날씨는 안좋지만 오랜만에 올림픽대로타니까 막힌가슴이 뻥뚫린느낌이였어요

    다들 밀려서 싫다는 얘기만하지만
    저는 빌딩성애자라 높은건물 여의도 야경 강남 건물만봐도 심장이 두군두군 거려요 .....

     

     

    여기는 김포풍무동 ~!!
    친한언니네 오랜만에 놀러왔슴당

     

     

    1년사이에 풍무역이 생기고 풍무푸르지오 1차2차 엄청나게 좋아졌더라구요 ....
    왜항상 분양시기를 놓치는지 ..돈이돈을번다는말이 참...
    1년2년지나면서 나는 잡지못한 기회를 ....

    너무나 아까운나날들

    털찐동백이

     

    1학년2명 5학년1명 같이놀았는데 동백이 첨으로 6시간 잠을 안잤어요
    구져궁금해서 이리저리 호기심폭팔

    근데 .... 5갤도앙된애가 .... 넘이집가서 실수한번안한거잇져 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기특
    쉬야를 다 패드에 응가도 패드에 ....대박
    완전놀라움 ㅋㅋㅋㅋ
    데리고 다닐만 하네요??

    동백이도 자야하고 저도 더 밀리기전에 서둘러 6시전에 출발햇는데 왠걸 ...
    한강철교까지 김포에서 20분 걸렷나 ???
    그냥 날라갔슴다 ....
    왜안밀리지 싶으면서도 이 야경이 너무나 좋고 ...
    맑은날 빨리 다시 올림픽타서 달리고싶더라구요

     

    6시간못잔동백이
    차에서 제가 운전하면 으르렁거리고 낑낑대고 분리불안최고조인데
    떡실신됐어요
    이렇게 못잔게 첨이니께 ....



    기절했네요
    어디가 머리고 어디가 꼬리야 .....털돼지

    집에도착해서 너무심하게 빗질을 못햇어서 얼굴은 아침에 병원서 다듬어주셧는데 온몸에 털이 엉켜있었어요
    입에 헤어롤 물려주고 언능 빗질을 시작햇지요

    이제 5개월이 되서 그런가 와 ...... 털 많이 빠지네요 ㅜㅜ

     

    아주 혼신의힘을다해 털벗기고 엉킨거 자르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쫌 봐줄만 하더라구요
    승질났는지 또 매달리거 잡고 늘어지기 시작

    잡고 늘어지는거 교육시키는지 ....잘안되네요
    어찌나 물고늘어지는지 ㅠㅠ
    아오 털돼지 털뚱뚱

     

     

    애견미용샵이 얼마나 예약이 많은지 명절전에 짜르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담주에 다행이 예약이잡혓어요
    1주일은 더 기다려야는 ㅋㅋㅋㅋㅋㅋ

    쫌더길어서 자르면 더 이뻐지겟지용???


    이제 저녁주면서 티어젠 3키로라 1스푼 사료위에 뿌려주었는데 잘 먹긴하네요??

     

     

    2주 잘먹여보고 눈물멈추는지 후기올려볼께요
    집에오니 또 질질질 눈에서 갈색눈물폭팔입니다

    드러죽겠네요 ㅠㅠㅠㅠ
    자고로 비숑이 땡구라니 이뻐야지 아주 누더기 옷입고 눈은 더럽고 ㅋㅋㅋㅋㅋ

    관리의필요성....사람이나 개나 자고로 꾸며야....ㅋㅋㅋㅋ

    내일은 영하5도라는데 ..왜산책좀할라하면 추울까요 ㅜㅜ
    그래도 쫌 뛰게해주야겠습니당 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