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강아지동반출입 반려견입장가능해요 ㅋㅋㅋ
    동백이일상 2020. 1. 22. 21:18

     

     

    동백이브닝 ~~~!!

    오랜만에 똥배일상입니다 ♡

    오늘 항체가안생긴 장염 2차를 맞고왔어요 ㅋㅋㅋ
    이젠 병원주차장에서부터 끼잉끼잉 와 ...눈치가 느므 빠르다요 ㅎㅎㅎㅎ

     

     

    세상잘고있던 똥배기 뒷일은 모르겠고요 ....

    날이 어두웠다가 갑자기 파란하늘이 나오기시작했어요
    애들도심심하고 가까운 아울렛으로 산책을 해볼까 했죠

    검색들어갑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강아지 !
    검색했더니 읭 ??????

    펫캐리어 무료대여
    강아지랑 산책을 할수이뜨아!!!!

    럴수럴수 ㅋㅋㅋㅋㅋㅋ 넘나신기해서 당장 주사맞고
    애들데리고 아울렛으로 갔습니다 ㅋㅋ

    해가 늬엿늬엿 오후 4 시가 넘어가는시간

     

    아울렛 도착해서 B1 고객센터로 갑니다

    펫캐리어 빌려주세효!!!
    이름연락처 알려주면

    짠!!

     

    아놔 너무 귀여워 미치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생에 개유모차를 끌어볼줄이야 ........
    너무욱겨요 그냥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똥배기 ... 생애 첫 개윰차를태웟도니 역시나 뭐 ...
    개 난리 ...개 G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껌도 넣어주고 별짓다햇는데 이미뭐 흥분의도가니상태 ㅋㅋㅋㅋㅋㅋㅋ 간식이랑 훈련해가며 태웟어야는데
    냅다 집어넣엇더니 난리가 났습니다

    아 몰랑 한바퀴만 돌아보자

    씨 ~~~퍼런하늘 기부니가 좋습니다 ㅋㅋ


    개윰차 끌고다녀서 신난 애들 ㅋㅋㅋㅋ

    별걸 다해본다 그쟈^^^

     

    돌아다니는데도 으르렁 낑낑 ㅋㅋㅋㅋ아오 너무시끄럽고

    스트레스받을거같아서 빼주던가 해야겠어요 ㅌㅋㅋ

     

    일단 애들이 배고파서 밥을먼저먹기위해
    다시 지하로 갑니다 ㅋㅋㅋ

    애들메뉴는 편백집 =편백찜 ㅋㅋ
    느므좋아해요 이런거 혹시나 개 출입이 안될까바 애들만 먹였는데 머리가 다 들어간상태는 괜찮다고해요^^

    하지만 식당가에는 출입불가긴해요
    쇼핑은 캐리어에 넣어둔상태면 된다고합니다 ^^

    저는 혹시나 그래도 불편할까봐 조심하면서 저 멀리에 두고 애들을 케어 했죠



    아울렛의 묘미는 밤 야경 아니갓습니까???
    동배기 산책할겸 윰차 반납하고

    실내구경은 포기 ... 하도 울어대서 ㅠㅠㅠㅠㅠ

    하네스하고 나갓더니 난리난리
    신이나서 똥싸고 오줌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즤 딸은 똥치우다가 바쁘고 산책시키느아 바쁘고
    나는 구경하느라 바쁘고
    살게 많단말야 ......

     

    반스 아울렛 1호점인 롯데알렛기흥점은 최애매장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70 프로 하는거 2개사면 20 프로 더 해주는거
    아주 미치게 좋아요????

    신발하나 시연이 가방하나 제 트레이닝바지하나 사왔어유 ㅋㅋㅋㅋㅋㅋ 근데 7만5500 원 ...
    응?? 맞아??
    맞아여 .... 미친가격

    너무좋아요 반스 ♥

    울 딸램이가 찍어준 사쥔

    크 ~~~ 운치있고 좋네요 사람은 손가락접어도 될만큼 ㅋㅋㅋㅋㅋㅋㅋㅋ없어요 ㅋㅋㅋㅋㅋ
    설 전인데 평일이라 그런가 진짜 없네요
    주말에 안오길 자래찌 ....

    내일 저희도 시댁으로 떠나야지요 ....
    갈땐 6시간 올땐 9시간 ....
    미친거쥬

     

     

    쫌 추운데 울 아덜은 쇼핑이고뭐고 아스크림만 있으면 됩니다 무중력아스크림 뒤집어도 안쏟아지는 이아스크림이 뭐가 맛있다고 ......이걸원하는지????

    오쨋든 민트초코빠 두마리는 추운날에도 아스크림을 ..

    저는 밀크티한잔 먹었네요 ;;;;

     

     


    강아지랑 산책하기 좋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저녁산책하기 딱 좋았습니당 ㅋㅋㅋ
    명절지나고 다시 한번 가보갓숴요 ~!!

    이만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