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숑프리제 배넷미용 드디어미용했지요 ㅋㅋㅋ이마트몰리샵
    동백이일상 2020. 1. 16. 22:18

     

     


    오매 .....우리동배기 ㅋㅋㅋㅋ

    만4개월...5개월도 안됐지요
    점점 털은 엉킬대로 엉키고 .... 더이상 빗질도 어렵다고요

     

    이런이런...

     

     

     

    중성화도 완벽히 끝났고 !!!
    예약해둔 날짜오늘 ~!! 제일빠른게 오늘이였네요
    다행이 설 전에할수있어서 좋다 !!!했는데 ....

     

     

    털찐동백...
    옷이 넘나 짝아진긋....ㅋㅋㅋㅋㅋㅋ

     

     

    갑니다 ~ 미용하러 갑니다 !!

    이마트몰리샵내에 있는 미용샵을 이용했구요

    5kg까지 기본 35000 원
    동백인 3키로여서 기본요금에 2센치컷 추가비용 만원
    하이바비용 2만원해서 65000 원 이였어요

    정말 유명한 샵들응 기본이 11만원이더라구요 ??

    일단 그곳을 예약햇지만 동배기 털이 너무 심한관계로 ...
    급한대로 이곳에 예약했지요

     



    미용하고 왔
    ................하....이바 ?? ㅋㅋㅋㅋ 아직 모량이 부족해서 하이바도 안됐고 얼굴 콧잔등에 똥그랗게 해주셔야하는데 왜 다 밀어놨을까요??

    흠........이게 최선이였을까 ......

     

     

    계속 보니까 귀엽긴한데 ....
    털도 보들보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넘나 달랐어요 ...

    병원에서 위생미용해줄때 코옆에는 동그랗게 잘해주셨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여기는 왜 다 밀었을까요???? 주둥이는 뾰족해지고 ...

     

     

    스트레스받아서인지 ....뭔지
    식욕폭팔 미친듯이 먹을걸 달라고 애원합니다 ㅋㅋ

     

    이건 쪼~~~금 하이바 스러운 모습 ㅋㅋㅋㅋㅋ

    털은 뭐 ....두달에 한번씩 관리한다고 하니까 계속 하다보면 자리가 잡아지겠지여 ....

    일단은 그 누더기에서 벗어나게 되어 너무 속이시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은 동그랗게 밀었는데 어휴 넘나 귀염지네요

     

     

    나 박동백...

    오늘 겡장히 예민보스 ..

    얼굴만 건드려도 난리가 나네요 ??

     

     

    쓰레기통뒤지고 생선닦은 기름휴지를 물고도망가서 잡으러다니다가 물리고 ....총체적난국

    주인을물고 난리세요 ..

     

     

     

     

    벌거벗은 비숑님
    쫌 계속 보니 귀엽뎌 ???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떨어져있었다고 또 집착은 시작되었고 ...

    엄마무릎 누나무릎 번갈아가며 ..

     

    아휴~~~~개픠고네 ....

    무릎에 있어서 옮기는데 그대로 딥슬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안이뻐할수가있나요 ...
    물어도 이쁘고 똥싸도 이쁘고
    미치겠습니당 ㅠㅠㅠㅠㅠ

     

     

     

     

    내무릎 사수 ....
    피곤했을 동배기 첫 배넷미용은 정말 무사히 넘어갔네요

    금액을 떠나서 다음미용은 진짜 잘하는데로 데려가보려구요 ㅠㅠㅠㅠ

    시간과 금액적인부분에서 빠르게 한곳인데
    정말 너무 별루였던거같아요 ...

    차라리 동물병원에서 한게 나았을법했어요 ..

    지금도 옆에서 곤히 자고있는 동백이 ..
    다음미용을 기대해보아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