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용화콘서트 still622 jungyonghwa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01:00

     

     

    덕밍아웃.팬밍아웃 이라고 하나?????
    ㅋㅋㅋㅋㅋㅋ
    2016년?? 친한언니가 씨엔블루 팬이라길래 어우우우우 워워워워 냄새나 등등등
    넘나싫어했져 ....

    콘서트티켓을두장샀는데 친구가 못가게됐다며 저를 끌고갔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뭐야 .......가수는 발라드가수만 아니 발라드노래만 좋아하던 저는 ....

    빵빵한 사운드와 밴드음악 정용화 노래에 흠뻑 빠져들었고
    집에와서 그간 정용화의 콘서트영상을보기시작햇지여 ;;;;
    진짜 미침주의 .....

    제가 빠지고야 말았습니다 허거덩 .......

    그렇게 4년을 쫓아다니고 사전녹화 방송국마다 다 다니고
    중딩때도 안해본짓을 애둘의엄마가 되고선 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1년9개월 군복무가 어느새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콘서트 ....콘서트라니 ......
    아주 세상 어린척하고 갔지여 .......ㅋㅋㅋㅋㅋㅋㅋ

    난 돌출무대 3열에 4번 !!!! 진짜 나의 티켓팅은 ........

    2년을 쉬었는데 신이도우셨는지 .....저에게 앞자리를 선사하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 yes24 티켓팅 어렵지않아요 ^^^ 이번엔 모바일로 했는데 제 엄지가 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주그냥 빠르게 토일 양일예매성공

    이렇게 무대앞에서 보기 ♥
    전체무대보단 저는 좀더 얼굴영접하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

     

     

     

     

    jelly fish 일본앨범에 있는곡은 정말 심쿵사 하게 합니다

     

     

    카메라가 들이대면 이렇게 잔망잔망 애교폭팔을 ㅋㅋㅋㅋㅋㅋㅋ 어쩐일인지 콘서트는 사진금지인데
    이번콘에서 대놓고 다들 카메라를 들이댔지여

    용화두 기부니가 좋은지 다 찍으세요 찍으세요!!!
    그대신 뭐닻????어플로 찍고 포샵도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으은 그래 그렇게 해주께 ♥

    윙크^_^

     

    첨으로 콘서트에서 대놓고 사진찍으며 팔이 후들후들 신나게 즐겨야는데 뭐 한장 더 남기겟다고 계속 들고있엇죵 ㅋㅋㅋㅋ
    용화를 기다린시간 646 일 ....

    그치만 결코 길진않았던거같아요 1년은 콘서트영상보면서 복습도 하고 1년은 다이어트에 매진했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당당히 팬사인회를 가고싶드아`````
    아줌마아니고 아가씨소리들으면서
    사실 용화랑 4살차이 .... 얼마 안나잖아여?????

    하 ...좀더어리게 하면 친구로 볼라나 ..큰꿈을꿔봅니다

     

     

     

    팬들이 준비한 영상이벤트
    눈물이 훌쩍 나려고 했던 용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폭팔 합니다

     

     

    오구오구 대놓고 찍으라고 앉아주시고 하트날리고 바빠요

     

    토크도 하고 제대후 첫콘이기때문에 팬미팅+콘서트 처럼 했어요 ㅋㅋㅋㅋ
    넘나 재밌고 아주 능글능글 해졌어요 ㅋㅋㅋㅋㅋ
    군대관계자들도 오셨다며 경례도 하는데 웃겨죽어요

    반말송도 해주고
    최애곡 에너지
    make mine
    Navigation
    password
    jelly fish
    closer
    여자여자해
    feeling
    어느멋진날
    face to face
    불꽃놀이
    그리워그리워서 .....등등등등

    성대찢....ㅋㅋㅋㅋㅋㅋㅋ느므느므 멋있는 음색

    볼따구에 하트 붙이고 세상신나게 라틴댄스
    몸매는 또 왜이렇게 좋아
    근육은 그만좀키워줘여 ㅠㅠㅠㅠㅠ 근데 계속 키운다던 용회입니다 왜그러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벗으라해서 벗엇는데 민망하고
    ㅋㅋㅋㅋㅋㅋ그치만 다신못입엇어요 팬들의 원성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뿜고 노래에 집중 ㅋㅋㅋㅋ

    미치게잘생김요 ㅜㅜㅜㅜㅜㅠ
    저 전광판빨이 안받는거예요 ㅠㅠㅜㅠㅠ실물 한번만버면 기겁해요 왕눈에 코는 얼마나 높은지 기절초풍각

     

    삼십일짤 맞아요???
    이제 서른두살 된 용화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 참 알맞게 잘다녀왓어여 ㅋㅋㅋㅋㅋㅋ

    저랑 차원이 다른 팬매니져가 올려준 사진 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눈을 씻어봅니다 ^^넘나 멋있지않나요 ㅋㅋㅋㅋ

     

     

     

    콘서트후 기사도 쏟아지고 예능출연을 앞두고 있고
    다시활동시작해서 얼마나 좋은지몰라요 ㅠㅠㅠㅠㅠ
    3월5일 군입대할때 눈물찔끔 흘린건 ...... 비밀이예요

    연예인을 이렇게 좋아해본적도 서포트해본적도없는데
    아이키우면서 유일한낙이된 ...왜 아줌마들이 글케 연옌한테 빠지는게 알게되었지요 ㅠㅠ

    단순한 연예인을 좋아하는게아니라 이젠 용화가 동생같고 친구같고 잘됐음좋겟고 나쁜일이 안터졋음좋겟고
    사전녹화를 다니면서 겡장히 친근해졌기땜에 더 애정이 가는거같아요

    정용화 콘서트 한번만 보면 좋겠어요 왜좋아하는지 알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악플러들 제발 ....콩밥먹어라

    일본콘서트할때 정말 멋진데 ....
    제대하고나니 한국팬들이랑도 소통을 많이 하고있어서 넘나 좋답니다

    덕밍아웃은계속됩니당 ㅋㅋㅋㅋㅋ 콘서트 후기는 간간히 올리겠숴요 ♥

     

     

    #정용화#jungyonghwa#still622#stay62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