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크리스마스홀케익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15:43

    12월1일이였나 ???

    나 또 스벅성애자 스벅빠순이
    집에 드롱기가 있어도 스벅메뉴는 꼭 먹어봐야는 ;;;;

    올해 크리크리스마스에는 다이어트도했겠다 ...... 스벅케익으로 꼭 먹어봐야지 생각했어요 ^^
    스벅직원분한테 케익은 언제 예약해요??햇더니 오늘 12시부터 가능하지않을까요 라는말에

    11시...50분....59분...12시 ...

    엇 진짜다 어플에 떳다 !!!!

     

     

    당장 예약을 했지요 ??? 케익말고 뭐가 더 들어있는지는
    첨해봤기때문에 몰랐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 의미를두고 .... 그리곤 20 일을 기다렸나 ;;;

    12월24일 집근처 스벅매장 픽업요청을 해놨어요 ㅋㅋㅋ

    드디어 !! 찾으러간날 !!!

    케익이랑 트리꾸러미들이 들어있더라구요 ???
    이건 따로 또 판매도 하던데 안사길 잘했지머예요 ㅋㅋㅋ

    완전 꾸덕한 딸기치즈케이키 ♥

     

     

     

     

     

    애들이랑 트리도 꾸며보고 부직포로 만들어진 앵경도 껴보고 넘나 귀여운 초도켜고 크리스마스 조촐한 파뤼를 했습니당 ^^^

     

    크리스마스에 그냥 지나가긴 아숩고 ....
    집근처 카페거리에 나가 산책도 하고 오늘따라 왜이리 단게땡기는지 카페거리에서 유명한 오카빙고에 갔죵

     

     

    내가 좋아하는 솔티카라멜이랑 민트랑 초코맛을사서나오는데 크리스마스라 그런가 ???

    이렇게 하트모양으로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지인짜 이뿌죵 ^^

    이뿌지만 뭐 ...입속 뱃속으로 ....

    저녁은 도쿄에서 먹어봤던 규카츠가 생각나서 애들도 한번 하게해줘야지 싶어서 카페거리에 있는 규카츠집으로 갔습니다

    ㅇ크리스마스라 웨이팅 40 분 ㅋㅋㅋ
    그나마 ...짧았어요

     

     

     

    넷이서 짠~ 건배도 하고 1년동안 수고했다고 토닥여주고

    미니화로에 구워먹게 각자 시켜주었습니다 ㅋㅋ

     

     

    이것은 ...... 내 셀프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슨데 그냥 지나갈순없자나여???

    나의최애아이템 향수
    샤넬넘버5 홀리데이컬렉션
    샤넬넘버5는 넘나 찐한데 이건 정말 기분좋은 향이예요
    용량큰건 이미 품절 되서 저는 립스틱모양처럼 가볍게 들고다니기위해서 요걸루 겟 했답니다

     

    나만 살찌는기분이라 ....저걸 다먹엇
    .........정말 정신차려야쥬???

     

     ㅋㅋㅋㅋㅋㅋㅋ셀프선물도 하고 스타벅스케익으로 배도 두둑히 채우고
    내년엔 케익주문하고 꼭 다른가족도 불러서 파티를 하고싶네요

    아!!! 저의 스벅빠순이인증은 이거 ~!!
    친구가 캐나다에살면서 여행하며 선물해준 시티머그컵
    남편이 출장다니며 사다준 머그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