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휘닉스파크 애견동반 몽블랑에서힐링
    카테고리 없음 2020. 7. 18. 14:10




    몽블랑은 하룻밤자고나서 아침 9시 오픈에 가능게 제일 시원하고 상쾌한거같아요 ^^


    저는 고소공포증이있는데 리프트 보단 낫지만 그래도 넘나 무섭네요 ㅠㅠㅠㅠ


    올라가는길 띠로링
    보드타고도 안올라가봣지만....도전




    진짜 날씨가 99프로 다했다 ..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이런날씨에 몽블랑을 가나요


    운도지지지지리도 좋아요 ♥

    저는 언제나 날씨운은 타고났어요
    보라카이를가도 보홀을 가도 그어떤섬에가도 비한번안오길유명합니당 ㅋㅋㅋㅋ







    휘팍 메인 광장이쥬

    정가운데 매표소앞에서 짝 !!!!

    정말너무너무 아름답지않아요????
    아직 40대가되려면 남았는데 ㅡㅋ왜이리좋은거져

    힐링그자체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우리가족

    나 무섭다 얘두라 ㅋㅋㅋㅋㅋㅋㅋ





    점점높아질수록 귀가 멍멍 ㅋㅋㅋㅋㅋ
    비행기는 어떡해 타니 ....

    ㅋㅋㅋㅋ이정도로 귀가 찌걱찌걱거리나봐요







    짜라란~~~~호밀밭

    몽블랑에올라갓더니 이런 광경이 ㅠㅠ
    마치 원빈 이나영이 생각나고 막...ㅋㅋㅋㅋ

    눈으로 코로 힐링중입니다







    오두막에서 잠시쉬어가기


    몽블랑에 양이있다고햇는데 왜 안보이져??

    오디로간거야 없는건지 못찾은건지 넘나 궁금해요






    둘이 백오년만에 찍은 사진

    나도 이나영이고싶다


    그래도 살은빼서 사진은 잘나오네요 ㅋㅋㅋㅋ




    후 경치 무섭 ㅋㅋㅋㅋㅋㅋ

    너무아름답지만 무섭다 ...덜덜

    사릉해 딸램
    넘나 크고있어서 사춘기도 곧 올거같은데 아직까진

    가족이랑 다니는걸 좋아하는딸램이

    커서도 이렇게 다녔음좋겠어요






    한바퀴 후~~~욱 둘러보고 이제 내려갑니당
    코로나고뭐고 코로 눈으로 귀로 힐링한거같아요


    요즘.다들 힘드실텐데 산에서 좋은공기마시며
    힐링하시길바라요


    휘닉스파크는 여름도이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