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휘닉스파크 애견동반객실
    카테고리 없음 2020. 7. 18. 13:57



    우리의껌딱지 박동백
    어딜가나 붙어다니는 반려견때문에 여행가기 쉽지않아요

    항상 애견동반을 찾아해매이곤하죠 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여행도쉽지않지만 요새는 산으로 들로 바다로 국내여행이 완전 핫해지고있어요


    우리가족도 2주전 평창휘닉스파크를 방문햇다가 와 너무너무 좋아서 2주뒤 오늘 ㅋㅋㅋㅌ 친정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더 가자싶어서 오게되었습니당

    휘팍은 자고로 스키 아니겠어요?????

    거길왜가!!!!!하면서 쫄래쫄래 따라왓는데 왠걸
    내가좋아서 죽겟다는 ....

    산이 이렇게 좋은지는 .... 정말 넘나 힐링되는그자체엿어요


    역시나 날씨요정 오늘도 날씨 끝내주는구만요



    나동백

    덥다이거야 .... 빨리놀러가자이거야 ...
    차에서 내려달란마리야 ㅋㅋㅋㅋㅋ

    휘팍콘도 애견동반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마운틴뷰는 그야말로 눈만뜨고있어도 힐링 .
    나도 높은층가고싶고 ..리모델링룸으로가고싶다고 ....


    그치만 애견인이니까 ....그래도 2층객실도 나쁘지않아요




    얘는 왜이러는걸까요 블루마운틴빨리가자고 드러누웟네요 ㅋㅋㅋㅋㅋㅋ




    객실은 이렇게 생겼답니당

    전기렌지 냉장고는 참 잘되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띵동 !!!!

    하우스키퍼가 강아지셋트를 가져다주셨어요 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지 방석 패드 기저귀 밥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받는데도 웃겨요 내가 이러고있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백이도 엄연히 돈냈다구요




    우리집 세마린 블루마운틴 갔고 저는 잠시 힐링의시간

    밤엔 대략 이런모습이에요

    강아지랑 아이들이 같이 뛰어놀수있는 잔디가 왜이렇게 좋은지 ㅠㅠㅠ

    그어디 한강을 계곡을가도 만족되지않은게
    여기에서 모든게 완벽하게 해결!!!



    강아지 놀이터도 리프트 중간쯤에 위치해 잇어요

    목줄풀어서 신나게 뛰어놀게 해줍니다






    개아련...나가고싶다
    아 너무좋아요

    이제 지난번같던 몽블랑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애견인들 힘내요♡ㅋㅋㅋㅋㅋㅋ
    같이갈수있는곳은 무한대로 많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