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당일치기,속초해변,낚시
    카테고리 없음 2020. 4. 20. 23:52

    총총총

    토욜하늘맑음

    제가 교육끝나고 첫 주말이라 넷이서 또 바다를향해~~

    우리의 목적지는 늘 그곳이쥬

    속초까지 ~
    날씨가 흐리더니 점점점 파란하늘이 나오기시작

    우앙 깨끗해 눈을 씻은듯한너낌 ㅋㅋㅋㅋㅋ


    1시간10분쯤 달려 #가평휴게소

    오잉 개없을땐 몰랐는데 개놀이터가 생겼네요 ??

    동백이 떵싸고 오줌싸고 신나게 놀다가 휴게소에서 30 분을 있었지모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너무맑은데 쫌 추워요
    .........

    난 왜이렇게 키가 커보이는거죠????

    살빠지니까 키도 컷나 ... 필테해서 키가 컷나 ....

    신발이 높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쨋든 날씬해보여서 좋네요 ㅋㅋㅋㅋㅋ

    2시간30분만에 도착 ~!!! 대포항 #모녀가리비

    우리 단골집

    오징어순대 최애집입니다

    지금 물회는 오징어가 없어서 못먹구 그냥 간단히 해물라면에 오징어순대 두마리먹었져요

    집에서 꼬막비빔밥해서 먹고온건 안비밀 ㅎㅎㅎㅎ

    속초해뵨으로갑니다

    지난번에 해변에서 낚시하면서 엄청 잡아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너낌그대로 갔는데 ㅡㅡ

    모아나 나오냐고
    ...
    모아나 싸우냐고

    파도가 썽이 있는데로 나있더군요

    얼어죽을뻔
    ... 텐트 치고 저는 안에박혀서 암것도 할수가없었어요

    마치 제주 우도섬한가운데서 바람 귀싸대기 맞는기분

    휴 너무 추워

    아들도 모래놀이한다더니 추워서 안으로 자꾸 들어와요

    집에서 챙겨온 수박 먹방삼매경

    수박먹으러왔니 바다보러왔니



    애미 날라간다 얘들아

    와 파도봐요 ㅠㅠㅠㅠㅠㅠㅠ 삼킬거같은 기분

    낚시하러 온거기때문에 학꽁치스팟은 패쓰하고

    롯데리조트밑에 있는 그곳도 또 우리 스팟이거든요

    그곳으로 옮겼습니당

    짠 롯데리조트 아래에있는 횟집 앞에 방파제 쪽에서도 많이 합니당

    팁을 드리자면 지렁이아니구 ? 새우로 잡으래요

    자꾸 언젠가부터 지렁이로 안잡히더라구요 ㅠㅜㅜㅠ

    그리고 이쪽은 너무 낚싯줄이 걸려요 ㅠㅠㅠㅠㅠ

    서터레스 ㅠㅠㅠㅠㅠㅠ

    낚시 진짜 잘하는 12살 딸램이

    무려 낚시경력 6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던지고 잘잡고 잘끌고올라와여

    보통수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두시간하고 너무 안잡혀서 우리의 또 최애스팟

    청초호로갑니다

    이마트 앞편에잇는 청초호수이죠 ㅋㅋㅋㅋ

    만석닭강정사들고 낚시하면서 먹으면 꾸르맛

    역시 이곳으로 옮기니까 새끼 도다리들이 잡히기 시작

    너무추워서 저는 차안에서만 꽁꽁

    딸램인 넘나 신낫죠 ㅠㅠㅠㅠㅠ
    도다릴 잡고있으니 ㅠㅠ

    저녁 7시까지 낚시를하고 이제 집에가자 .....

    근데 ..여기서 사건이 터졋지요

    7시반쯤 고속도로 20분정도 타고 내린천휴게소 가기전 ....

    차에서 굉음소리가 나기시작

    차밑에 뭐가꼇는지 차 터질거같아서 터널을 빠져나와 갓길에 세워봣는데 보이는건 벨트쪽에서 뭐가 빠진건지 잘못돌아가고있더라구요

    보험사뷸럿더니 (삼성화재)
    견인차가왓어요

    하지만여기서 ....최악

    토욜밤이고 내일도 일요일이고 여긴 양양고속도로산속을 뚫어놧고

    코로나로인해 휴게소에 정비소도 안하고

    차를가져가도 .... 고칠수없고

    우린집에가야하고 강아지도있고

    고속도로아래는 강원도 인제 ....

    귀신에 씌인것같앗습니다

    렉카차로 용인까지 갈수없다는 아니 ? 가더라도 두명만탈수잇고 두명은 택시를타든 버스를타든하라고 ....
    이런 뭐그지같은경우가

    일단 다 타고 내린천휴게소로 갔습니다

    거기서 렌트를해달라고요청했더니 그제서야 해주더라구요

    회한접시 안먹고 우린 집에가는데 ...... 렌트비용 하루에 8만원

    차를 고치기까지 3일....24만원에
    우리차 가져고 부품교체에 거진 40 만원넘게 들었어요

    탁송료 ? 땜에 남편이 월욜에 ㄱㅏ질러가기로

    그렇겣우린 고속도로 악몽을 겪어봤지요

    밥도못먹고 렌트카타고오면서 잠들어버린 세마리

    정말 안쓰러죽을쩐햇습니다

    왜 평생안겪어도 될일을 겪게됏는지 다치지않은것에 감사하면서도 정말 ..... 끔직햇지요

    우리나라 가족 기본이 4인가족인데
    보험사에서 정해논 규칙은 렉카차에 두명이상탈수없대요 ㅋㅋㅋㅋㅋㅋ미리 렌트카 제시도안합니다

    50만원들여서 우리집으로 가길원햇고
    우린 그거못한다니까 택시비용 50 은들여서 집에가란말뿐

    심지어 양영고속도로는 그렇다고합니다 산골이라

    전 2월에 현차 점검서비스도받앗는데 이런일이 일어날거라곤 상상조차안해봣죠 ...

    차정비 잘하세용 ㅠㅠ

    길고긴 토욜일이지나고 일욜종일 방콕쓰
    ^^ 집이 최고에요 ㅠ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