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라테스매트수업 필라테스자격증공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49

     

     

    2월1일에 시작해서 해부학 16시간 매트교육 42시간

    주말반이라 하루에 7시간 8시간 하루종일 박혀서 공부를 합니당

    진짜 시작할땐 미쳤다...... 대체 8시간을 ㅡㅡ 어떡해 버티지 ...했는데 ......매주 갈때마다 느끼지만 시간아멈춰라

    라고하게됩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순삭이고 1시간은 1분같고 교육하며 시간보면 3시간씩 지나있고 또 교육하면 집에갈시간

    이게 가능한가???????? 싶지만 미치도록 빨리가던시간

    첫수업은 척추골반중립 배꼽등뒤로 imprint 도못하던 우리들이였는데 ....

     

    이젠 동작들도 척척 할수있는정도로 맹글어졌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심지어 필라테스를 배우며 세상 우아하게 잘 가르칠수있겠지 하면 오만한생각과함께 등록한건데

    매주 티칭테스트를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체적난국

    내심장이문제였어요



     

    난 ....리더쉽은있지만 무대공포증이있었지 ....라고 다시한번느낌....

    예전에 승무원면접 호텔면접 회사면접
    아주 심장튀어나오게 바들바들 떨던기억

    13년동안 주부로 살면서 말잘하고 웃기는건좋아하지만

    누군가앞에서 테스트를 봐야한다는게 엄청난 압박감이있었어요

     

    첫 테스트날 ... 정말 별거아닌데

    큐잉이 생각이 안나고 셋업부터 바들바들
    손도바들바들 떨고

     

     

    강사님께 피드백을 오만개 받았지모예요

    터치가 너무 쎘고 ....그동작에맞는 큐잉을 온갖다빼먹고

     

    정말 자존감 하락이였어요
    왜냐면...난잘할수있었거든요
    근데 어 ????? 왜이러지내가 ????? 이렇게 된거죠 .......

    3주차에 테스트 ...두번째 티칭테스트

    셋업동작을 같은걸 해서 동작변영으로 세가지 동작을 해보았죠 ?

    어머 세상 한결났네 ....

    1주일전 그 모습과는 사뭇 달라진 저의 모습 ...

    그래도 중간엔 또 목소리 바들바들

    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정말 1주일만에 발전했다며 칭찬해주셧어요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ㅠㅠㅠ

    평일에 개인연습도 하고

     

    아침 그룹레슨수업은 뮤조건 참여하고

    몸은 늘 근육통상태였고 머리는 포화상태

     

    해부학도 외워야하고 ..ㅠㅠㅠㅠㅠ 정말 할게 어마무시하네요

     

     

     

     

    이제이런동작쯤은 ....^^^^

    ipya아카데미 15기

    코로나사태로 연습이 힘들어질지경인데 ㅜㅠㅠㅠ
    시험도 미뤄지거나하면 정말 정신이없을것같습니다

    매트교육사진은 많이 올리지않을게요 ^^^
    보안유지기이기때문에 ㅋㅋ

     

     

    오늘응 매트쌤과 이별하는날....

    제일 긴 매트수업이였는데 3주가 벌써 끝나버리다니
    아쉽고 ㅠㅠ 다신못보는건가싶지만 우린 꼭 합격하거 만나리라 믿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놓으니 넘나 다행이였지여 ㅠㅠ

    담주부터 리포머 수업들어가는데 ㅠㅠㅠㅠ

    코로나땜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차질이 없기를 ㅜㅜㅜㅜㅜㅜㅠㅜ

     

     

     

     이쁜강사님께 동기분이 꽃선물도 하시고 우리 엽떡피자시켜서 간식도 먹고 ㅎㅎㅎ
    즐거웠던마지막시간이였어요

    앞으로 한달 더 배우고 공부해야되는데 ㅠㅠ

    코로나19야 제발 ㅠㅠㅠㅠㅠ 물러가랏 .....

    내가 13년만에 준비하는 자격증인데 ㅠㅠ 이러지말라요 ㅠㅠㅠㅠ 모두 조심하세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