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르티르물광밤 새로나왔네요 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9:14

    티르티르전도사 뽀이언니의 물광화장법때문에

    난리난리 엿쥬???

    저는 악건성 환절기에 진짜 얼굴에 가뭄 ;;;;푸석푸석

    여드름없는피부지만 한달에한번씩 입주변 뾰로지가나요

    착색되면서 보기싫지만 여드름없는게어디냥 ㅠㅠ

    2년전??? 생일쯔음 제발한번 써보라고 친구가 선물해준엠플을 쓰고난뒤

    티르티르는 인스타쇼핑에서 자체쇼핑몰로 커져갔고 도자기크림은 엄청나게 인기가 많아졌어요

    어떻게 다 알게되는거지???참신기해여 .....sns는 ㅋㅋㅋㅋㅋㅋ

    그뒤로 크림쟁여 ....엠플쟁여....로즈마리에센스쟁여 ....토너도 종류별로 ㅋㅋㅋㅋ

    전 이래나저래나 물광라인이 제일 잘맞더라구요 ^^

    이번엔 또 신제품이 나왓더랬죠 물광밤 !!!

    하 ... 50 프로 이벤트 난 항상 30초컷 으로 샀기때문에 이번에더 피켓팅 마냥 요이땅 !!!

    짜란 ~!!!

    티르의 무향과 단색위주의 화장품이미지를 탈피한
    세상 이쁜 핑쿠 ㅋㅋㅋㅋㅋㅋ

    프로모션하면서 미스트와 물광팩도 함께 셋뚜셋뚜

    아놔 ....... 물광밤이라니 ....

    샤워하자마자 발라보았어요

    도자기바르고 바르면 너무 투머치일까바

    물광밤만 발라보았는데

    세상 또 촉촉하니 광이 나는구만요 ♥


    세수하고 바로 찍은

    현재 피부상태 : 피코 .레이저토닝 2틀차예요
    잡티가 찐하죵 ???? 레이저 해놔서 ...ㅋㅋㅋ

    뽀이언니가 인스타라이브할때 레이저하거 물광팩해더되나요???? 라고 질문햇더니 자극적이지안ㄹ아서 해도된다고 말해주었어요 ㅎㅎㅎ

    언니맞냥 ....부자언니.. 부자동생인가 ...



    티르티르 쓰면서 피부좋다는소리는 어지간히 듣는요즘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아무래도 화장품으로만은 안될거같아서 레이저를 했지몹니까

    깨좀털어야 이 물광이 더 빛을바랄거같잖아요 ㅠㅠ


    세라마이드 4종 함유 ㅋㅋㅋㅋㅋㅋ
    뭐 이렇대요 ㅋㅋㅋㅋ

    쭉 잘써봐야지 이제 환절기들이닥치니까 쟁여야겠네요 ㅜ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