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스크림홈런 학습기 초등2학년5학년공부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0:37

    즤 아이들 5학년 2학년이 되지유 ??

    나님 ... 자부심한가지를 말하자면 사교육 시키지않고
    자기주도학습을 하게끔 자~~~알 매일매일 공부하며
    4학년까지 평균 95 점을 만들어낸 1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일찍 아이를 낳아서 그런지 똑똑한것도있고

    (다들아빠닮았구나 해요 ㅋㅋㅋㅋㅋ)
    아니왜 ?? 엄마도 외우는거하나는 끝내주는데 차암나 ...

    암기과목 일본어 국어 사회 도덕 이런건 잘했다고요 ??

    수학을 놔버려서그렇지 ....

    그래서 .... 그 망할 수학수포자를 만들지않기위해
    즤 딸램이는 1학년때부터 책상에 같이 앉아 2시간씩 문제를 풀곤했습니다

    요즘은 다 서술형ㅛ 문제
    물론객관식도있지만 서술형따로 시험을 보기때문에

    연산이안되도 서술형을할수없고 글을아무리 읽어도 계산이안되면 할수도없고

    암튼 그냥 모두 잘해야합니다 ....

    우리 1학년아덜은 숫자에 겡장히 강합니다
    그냥암기로 24+24 는? 48 ;
    48+48 은?? 막 이래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주 무서운놈이입니다 ㅠㅠ
    그러다 천 단위까지 ㅡㅡ하 ㅡ ㅡ 얘야말로 아빠닮음

    저는 학원은 늦게 보내자주의고 제가집에있기때문에

    아직까진 같이 공부하는 스타일 이였어요

    방학을 맞이해서 학원도안가지 너 대체 뭐할래
    ....... 하다가 누나는 아발론으로 들어갓규요 !!

    맨날 광고에 홈런 광고가나와서 아우 이거라도 해볼까 했지요 학교에선 아이스크림 집에선 홈런

    선생님들이 온라인학습도 많이 하시기에 단원평가도 홈런을 참고하신다기에 일단 무료체험을 신청했습니다

    학습지는 증맬로 너무나 싫어요 매일 똑같은 연산에
    ㅡㅡ 지루하기짝이없고 선생님도 오셔서 신경쓰이고
    아무래도 저희애들은 하자 하면 1시간이고 앉아서 잘 하기때문에 무료체험기간 1주일동안 아주 푹 빠저서 공부를 했어요

    1학년으로 신청했지만 전체학년 공부를 할수있고 도서관도있어서 책을 계속 볼수있고 영어공부까지 할수있더라구요

    넘 좋았던건 오답을 다시 인강을 들으며 설명을 들을수있었어요

    이제 5학년되는 딸램이는 분수 소수가 나오기에 제가 아무리 문제집으로 공부를해도 등짝에 손이 올라갈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강선생님께 넘겨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내손을 떠나라 ....

    단원평가를 할수있고 설명을 들을수있으니 참 좋은거같아요 !!

    지금은 영어학원을 2번 3시간30분씩 하기때문에
    수학까지 스트레스주고싶진않았어요

    여태까지 잘해왔기때문에 ^^

    딸램인 국영사과는 거의 100 점이고 수학은 90 점대예요 항상 한두개 실수로 틀려옵니다 뷁 ;;;;;;

    제발 답좀 다시보라고 !!!!!!
    그래도 요즘 성적표는 .. ㅡㅡ 90 점부터는 매우잘함 이기에 .... 그건 괜탆아요 .....

    이대로 제발 공부를 놓지말아다오 ...

    영어학원을 5학년되서 보내주니 세상재밌어하고
    학습능력또한 어마합니다

    요새 배운다는 영어를보여줬는데 뭐라는거죠????????

    저 회사에서 파고다영어학원 다니면서 배운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배워야되는거 맞나요 5학년이제 올라갔는데???

    그래도 재밌어하니까 ....

    둘째는 홈런으로 열심히 시켜볼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영어발음이 .....와 ...... 무슨 ......피플 !!! 애플 !!!!
    이러고있어요 ...

    그래 넌 수학이나 열심히해 ...

    홈런도선생님이랑 수업을 하긴해요 화상으로요^^

    일주일에 한번 전화로 얘길합니다 ^^

    개학까지 홈런공부로 끝내보렵니다 !!
    아 ! 이건 두자녀이상이 혜택이 좋은거같아요 ^^ 금액적인면에서요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