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신은 반려견을 키울준비가되었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8:13

     

    지금부터 제인생 첫 반려견 똥백이의 얘기를 시작해보려구해요^^
    우린네가족 ~^^ 거기에 비숑아가를 입양해왔지요!!??

    너무나 쓰고싶은얘기도 남기고싶은사진도 공유할일상도많은데 sns에는 한계가있고 이제부터라도 포스팅을 해보려구 합니다 ^^

    내인생에 강아지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두달도안됐는데 정말 첫 2주일은 그야말로 아기를낳고 집에온 산모의 모습이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꼬발랄한 2개월된 아가였구요 ㅋㅋㅋㅋ
    지금은 4개월차 비글비숑 ㅋㅋㅋ
    비숑이 착하고 똑똑하고 애교가 많다지만 정말 4개월차의 비숑은 그야말로 미친네살과 맘먹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 박동백 수컷

    아빠가 동백꽃필무렵에 푹빠져 데려온강아지도 동백이가되었지요ㅋㅋㅋㅋㅋ

    데려온날부터 한달간은 먹고자고싸고를 반복하며 이빨도없는게 애교부리는모습에 너무나 힘들지만 행복했습니다

    우리딸 1학년되면 키우게해줄께 ...2학년되면...
    어허 3학년.... 하다가 지금 5학년올라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이상 약속을 미룰수없어서 니가 키울수있을때 키우자한게 지금이 되었어요 곧 사춘기도오고 반려견을 키우면 좋다그래서 ^^;;;

    하지만 학교가고 학원가고 언제 키웁니까????
    제가 다 키우고잇죠 .......제팔목은 너덜너덜 :::::::

    그래서 현재 저에게 집착하는 아이가 되었지요 ....집착의끝판왕 엉덩이옆에서 자기

     

    암튼!!!
    데려온날부터# 배변훈련은 시작되었고 무조건 바로시작해야된답니다

    케이지에 넣어서 해도되고
    저는 요즘서탈로 스트레스 안받게 케이지 교육은 안했어요 근데 동백이가 넘나 똑똑한거쥬 ......

    강아지들 습성이 소변은 모든영역에 싸고 응아는 음침한 구석으로 가게되요 그래서 거실에 패드 다 깔고
    응아는 실수하는곳을 캐치해두엇다가 그곳에 사료간식을 올려놓고 계속 오게끔 했습니다.

    정말신기한건 화장실에 욕실매트가있었는데 자꾸 거기로가는거예요 자연스레 화장실에서 볼일보는 착한강아지가되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배변훈련패드도 나와용 ???
    노랑이패드가 배변유도제가 들어있어서 저도 검색하고 이걸로 써봤는데 효과 만땅이에요

     

     

     

    한 ...3~5일은 실수도하고 성공도 하고 무조건칭찬해주고
    훈육운 하지않았습니다

    애들 쥐잡듯 잡는건 안했어요
    반성합니다 애들은 왜 잡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료는 로얄캐닌을 먹이기시작해서 계속 먹이고있는데 눈물이 멈추질않네요 ㅠㅠㅠㅠ

     

    현재먹는건 이걸먹고 김희철이 먹이는 #닥터독
    샘플시켜서 먹여봣는데 향도없고 건강한거라그런지 더안먹는???ㅋㅋㅋㅋㅋㅋ

    의사쌤이 로얄캐닌이 맛있어서 그럴거라고 하네요 ㅠㅠ
    배변훈련시 간식은 모두 사료로 급여했구요
    아가는 정수된물에 조금 불려서 먹였습니다 ^^

    눈물이 한껏터져서 아주 눈밑이 뻘개요

    눈물 세정제도 쓰고 귀세정제도 쓰는데 영 ......호전없구요

    크면 나아진다는말도 있습니당 ㅠㅠ 어떻게 되는지도 차차 포스팅해볼게요

     

    펫닥터 소독제도 사고 빗도사고 향기나는 스프레이도 사고
    패드도사고 가방도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동백이 두달키운게 돈이 어마어마 하게 들었어요 ;;;;
    이래서 돈없으면 못키운다하나 ㅠㅠ 나 돈없는데 ?? ㅠㅠ
    근데 또 셋째라 그런가 아니 ...그간보이지도않던 애견용품샵은 왜이렇게 보이는지 미치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다사고싶고요

    예방접종 현재 5차까지 완료했고 항체검사는 장염이 제대로 안되서 다시 맞을예정이에요 ㅠㅠ
    그래서 ? 애견카페를 못가요^^^ 옮아오면 큰일 !!!!!

    이렇게 발바닥 귀엽기 있냐구요???

    심쿵 ..... 심멎 ....

     

    꼭 이렇게 배까고 자고 ....세상편한지 ...
    요즘은 이갈이중이라 엄청나게 물어대고 특히 저희집막내를 그렇게 괴롭힌답니다

    자기보다 서열이 낮은건지 막내만보면 달려들어서 온갖 다 뜯어대요 ㅠㅠㅠㅠ
    이빨이 간지러워서 그런다기엔 너무나 확연히 다른 온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아덜아 ...

    이럴땐 너무 귀엽쟈나 ......

     

    이제 중성화 수술을해야돼요....
    어떤모습일지 잘써내려가보겠습니다

    왜 ...책임감을 가지고 키우라고 하는지 알게되었던 두달 ...
    그래도 아이들키워본가닥으로 키우는데 도움이많이되고있지만 ...앞으로의 10년 15년 어떻게 지내게 될지 참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친구의 반려견이 무지개다리를 건넘과동시에 저는 입양을 하게되었거든요 ...그아이를 대신해

    정말셋째로 잘키워보려합니당
    많이 공유하길 바라요 ~~~~~

    첫산책과 중성화수술포스팅
    커밍쑤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