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틀넥청담 압구정블루보틀 하프커피 핫플뿌개기 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29

     

     

     

    몇개월전 처음 먹어봤던 리틀넥 ㅎㅎㅎ
    무슨맛이였지??? 그때 친구 기다리다가 허겁지겁 대충먹어서 기억도안났어요 ??

     

     

    오랜만에 친구생일이기도하고 멀리서 친구가 놀러와서 이곳에 가기로햇지요 ㅋㅋㅋ
    11시오픈이라 10시40분쯤 줄서야지 ...했는데 10시50분도착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입니다 ♥

    줄은 이미 건물밖을 넘어섰죠 ....

    다행이 먼저 기다린친구덕에 지하로 안내를 받았고
    한..서너팀?은 못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럴일인가 ........


    줄서있으면 메뉴주문받아요 ㅎㅎㅎ


    우린 4가지 메뉴 주문

     

     

     

     

     

    바질 ....... 스테이크는 정말이지 ........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미친맛

    이라고나할까 ...

    명란파스타랑 아보카도샌드위치 감자튀김 버섯리조또도 엄청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넷이서 흡입했네요 ㅠㅠㅠㅠ

    어찌나 맛있던지 마치 처음오는냥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이정도

     

     

     

     

    들어갔는데 왜 여기서 사진찍는거쥬????
    그래서 우리도 찍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잘 나오긴하네요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막 퍼먹었어유 배가 이케 부른데 ......

    촘미님 코스를 그냥 지나칠수없죠 ??
    다아시됴 ??춈미님이 누구인지 ㅋㅋㅋ인플루언서 ..
    이분이 먹는건 다먹고싶어열

    매장은 도산공원앞 멜팅샵 옆에있지만 ...
    도나쓰가 1시에 나오기에 ㅋㅋㅋ

    저는 갤백으로 갔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 바로살수있는 #노티드 도나스 ㅋㅋㅋ

    두개사면 이르케 귀여운 도시락에 ♥

    갠적으로 저는 얼그레이도나쓰가 젤 맛있숴요 ^^
    쫀득거리는 도나쓰 ㅋㅋㅋㅋ





    멀리서 틴구가 오랜만에 왔기때문에 핫플은 다 데려가주고싶었어요

    그래소 압구정역 블루보틀로 고고씽 ㅋㅋㅋㅋㅋㅋ

     

     

     

     

    안다즈호텔 1층에 있는 블루보틀 ~!!
    오피스라 그런지 매장도 작고 뉴요커처럼 서서 마시던지 투고 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모테산도에서도 먹어봤지만 역시 커피는 영 .....
    음 .......내입이 이상한건가 (?)
    그냥 폴바셋 누낌이라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저는 갠적으로 스벅파 ... 깔끔항게 더 좋답니다 텁텁한유기농우유보다는 ㅎㅎㅎ




    하프커피는 버터크림커피?? 가 유명하대서 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ㅋ

    신강에와서 명품관좀 돌아보고 걷고 또 걷고
    수다떨다가 하프커피로 ~!
    주말이라 사람이 바글바글 이게뭔지 먹어보쟈!!!!


     

     

    아 ??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 와일드바디 녹은맛???
    음 .....진짜 버터크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 달달하고 걸쭉하니 맛은있네

    계속먹다보니 맛이있긴했어요 ㅋㅋㅋㅋ

    와 ...커피를 세잔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핫하다는건 다 먹어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하프커피는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있어요 ^^

    걷고 수다 떨다보니 배가출출하지만 친구버스시간땜에
    아숩게 헤어졌어요 ㅠㅠ

    잡에와서 .....느끼한속을 달래려 ...
    엽떡을 .... ㅋㅋㅋㅋ

     

    하 증맬로 오랜만에 배 뻥 ~~~ㅋㅋㅋㅋ

    즐건하루였습니다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