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형독감유행 아덜독감걸린날 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3:33

    즤 아들을 말하자면 고등어로 키웠다고해도 과언이아닐정도 .....

    몸에 이상이 있다면 하나 콕 찝자면 생계란알러지만 있고

    8년인생 아픈게 손꼽을 정도예요

    정말 목에 하얗게 염증이피어도 열이안나는아이 ;;;;

    이모든건 고등어 덕분이라고 생각이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홍보대사

    지난달 12월 아빠가 출장가고 없는데 읭??????
    아덜이 저녁부터 마른기침을 ;;;;

    이상하다 ......이상하다했는데 아침에 이마가 뜨거워서

    일욜이지만 이마트안에있는 소아과로갔지요 ?

    37.6 도였나 ;;;;
    목도 조금붓고요 .. 약줄테니 내일열나면 독감검사하러오세요 .... 글치 뭐

    열이나 나야 뭔 검사를하고 ... 하지 ...
    대충 약받아서 집에왔지여 ..

    그리곤 역시나 뵹원다녀오면 열이나는법 ㅋㅋㅋㅋㅋ
    헉 ..... 아덜이 열이나네 .... 이건 백퍼 독감인가보다 생각했어요

    다음날아침 ;;;
    잘하는 이빈후과로 갔지여 ??

    목이부엇나요??? 했더니 목이안부엇는데 열이나는거라 의심스럽네요??

    검사해보자하셔서 했더니 뭐 0.1초만에 A형독감에 빨간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혓바닷안쪽에 면봉으로 검사를 하네요??
    아이말로는 타들어가는거같대요 ㅠㅠ

    에효 ...타미플루 12시간씩 ...
    근데 뭐 ....타미플루 한번먹었을뿐인데 열은떨어졌고
    컨디션도 좋아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다녀온 저녁부터 그러니까 독감판정 하루도 안되서
    나아지기시작했습니다

    너무너무 맥도날드가 먹고싶은 아덜
    마스크씌워서 DT 점으로 가서 먹여주었지요 ㅠㅠ
    격리기간이기에 ....

    엄마는 다행이 걸리지않았다고합니다 ㅋㅋㅋㅋㅋ

    토일월....화....계속 집에서 요양중 ㅋㅋㅋㅋㅋㅋㅋ
    학교 가도될거같은데 ...;;;;;

    그래 푹쉬어라 ...

    3일을 그렇게 집에서 보내고 병원가는날 ㅋㅋㅋㅋㅋㅋ

    이제 학교가도된다는슨생님말씀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신이가 나서 아덜이 젤 좋아하능 초밥으로 마무리 지으러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긴 카페거리에있는 스시센 ♥

    완전실하게 큼직하게 맛있게 해주는곳이여요 ㅋㅋㅋㅋ

    캐나다에 있는 내칭구가 아덜의 독감소식을 듣고

    이게 무슨일이냐며 /;;;;;;;;

    시완이가 아플수가있냐며 .....잘안아픈아인데 왜아프냐며 걱정을걱정을 하며 캐나다에서 제주산고등어를 주문해주는 통큰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제주도에서 왔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캐나다로 못보내겟다구 ㅋㅋㅋㅋㅋㅋ주소를 영어로 써야되지않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큼직한 고등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동감동 ㅠㅠㅠㅠㅠ제일 좋아하는 고등어먹고빨리나으라며 보내주었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이런친구가 옆에 있다는게 ㅠㅠ
    너무나 감사한일이졍 ♥

    바다건너에서도 조카걱정해주는 내팅구

    근데 ...진짜 이거 오지게 맛있습니다 ...
    아무도 주지말고 시완이먹이랬는데 ...이건 무엇 내 다이어트 반찬으로 제격이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등어기름이 좔좔 나오면서 얼마나 고소하던지

    제주산고등어는 뭐가 다른건지 .....
    크기는 또 왜이렇게 큰지 .....

    친구땜에 고등어로 호강했습니다 ㅋㅋㅋㅋㅋ고마어 캐새댁♥

    덕분에 시완인 3일만에 다 낫고 학교에 갔지만
    확진받은날 누나가 옮았다는 ^^^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누나는 고등어를 싫어해요 ....
    왜아픈지 알겟져 ??? ㅡㅡ

    생선을 사랑합시다 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