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백화점판교 분짜라붐 롯데월드타워 메드포갈릭 포숑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01:21



    오늘오랜만에 점심을 나가서 먹었어요
    애들방학하고 1주일만 ㅋㅋㅋㅋㅋ

    매일혼자운동 마트 ..

    우리집 둘찌는 맛티스트인지..... 온 해외음식이고 뭐고 다 좋아하는데 ... 어제 오늘 분짜 먹으러가자고 ....

    그래 이왕먹는거 맛있는거먹어야줴

    판교현백에 분짜라붐으로 갔지용
    분짜셋트랑 고기추가 짜죠 ~!

    와 ..뭐 몇일굶은거마냥 ...
    하정우인가요 ...

    내입으로 몇개나 들어갔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
    배는 부릅디다 .... 내 작아진 위를 칭찬해 ..

    저는 그래서 분짜라붐 앞에있는 더앨리에서 크림 뭐시기 밀크티를 먹었고요

    단거 넘나 싫어하는데 많이 안달고 크림이 쭉쭉 나와서
    아우 살은 찌겠다만...그순간 맛은있었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나와서 바리바리 친구선물도 사고 빵도사고 서점도 들르고

    오늘은 오랜친구가 입덧이 끝나 만나기로 한날이였어요

    집으로 후다닥

    저녁먹으러 갑니당~! 애들은 아빠에게


    .....13년만에 미니스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춥긴한데 .... 뭔지모를 이 자신감 ㅋㅋㅋㅋ
    왜 당당해지는 느낌이죠??ㅋㅋㅋㅋ

    칭구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
    길게 늘씬하게 잘찍어주었습니다 ㅋㅋ 에비뉴엘좀 둘러보고 돈은없지만 허허 ;;;;;;

    칭구랑 빌즈에 가려구했는데 아무래도 금욜이다보니 예약도안된다그러고 ... 그냥 맘편히 메드포 갈릭으로 갔어요

    금욜저녁인데 의외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주말엔 발도못들이겠는데 월드타워 .....

    메드포에 앉아서 선물개봉 ㅋㅋㅋㅋ
    곧 생일이고 임신축하를 못해줘서 오늘 냅다 아주 쏩니다 ㅋㅋㅋㅋㅋㅋ


    클라란스임산부셋트예요

    나 정말 프로정신없어 ....
    사진찍을생각은못하구 ㅠㅠ

    친구기뻐하는 모습만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20 주에 들어섰기에 젤 필요한 튼살오일이랑크림을 준비해주었어요
    제일 잘쓰고 인기많은 제품이기에 도움이되었으먼 했답니다

    나도 안써봤다 이좌시가 ....... 난 다 텄다 ㅠㅠㅠㅠㅠㅠ

    오일은 허브향이 너무좋더라구여 ㅠㅠ
    마치 엄청유명한 고급스파에 있는너낌??

    둘이서 스테끼랑파슷타 두접시먹고 배가불러 낑낑
    넌임산부라 배가부르고 난 작아진위덕에 미치겠고

    그래도 커피는 마셔야죵 월드타워 구경도 하기싫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포숑으로 갑니다
    마카롱이 유명하다기에




    우앙 저는 맨날 스벅가서 하나 물고나오기 마련이였는데
    테이블에서 마시는 커피가 이렇게 맛있을줄은요??
    ㅋㅋㅋㅋ

    솔티드카라멜클레어? 그리고 라즈베리 마카롱

    뭐이리 고급지게 주시나요 ㅋㅋㅋㅋ

    친구랑 두시간을 온갖 얘기를 하는데 점점 테이블이 비워지는모습
    아 .... 여기 쇼핑몰이지 ㅋㅋㅋㅋ

    10 pm 가래요 집에 ..
    어랏 ??
    이게 뭐야 포숑옆에 빌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랐다구요 ㅠㅠㅠㅠ몰랏다!!!!!
    예전에 도쿄에서 유명하다던 긴자빌즈에간기억이있어서
    여기도 꼭 가봐야지했는데

    다음 만남은 여기서 하기로했어요 ㅠㅠㅋㅋㅋㅋ

    오늘은근 먹방을해서 아직도 배가불러 미취겠습니다 ㅠㅠ
    월드타워 야경한번 보고 가실께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