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토미필라테스도서추천,필라테스운동,책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4. 20. 23:25

     

    시험끝난지 일주일 ........

     

    아이들 온라인개학 첫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체적난국
    시험이 앙끝났으면 어쩔뻔했나 싶을정도로 정신이없어요

     

    5학년은 e학습터
    2학년은 ebs 시청

    시청후 나누어준 꾸러미활동

    이게무슨의민가 싶고 ...... 그냥오전에 학교가는거 잊지말라는건가요?? ㅋㅋㅋㅋ

    뭐어쨌든 전 시험도 끝나고 애들 케어에 들어갔습니다

    우리 필테마스터분중에 한분이 추천해주신

    켄달책주문을하고 제가 또 찾아보다가 읽고싶었던 책 하나를 주문

     

     

    #필라테스아나토미

     

    왜 이걸 이제봤나싶고 그래요??

    이전피드에 제가 필라테스 해부학시험이 넘나어려웠다했잖아요 ㅠㅠ
    이걸 읽으니 도움이되는거죠ㅠㅠ

    네이버에는 근육이름만 찾아봤지 ... 뭐 이런저런 설명은 보지않았더랫죠 ....

     

     

     

     

    필기셤에 나왔던 ...장요근

    두가지로 나뉘는데 이게 그르케 헷갈렸는데 여기에 나와있는거있죵 ㅠㅠㅠㅠㅠㅠ

    하 ㅠㅠ진작읽어볼걸 ㅠㅠ 그져 용어외우기에 급급했던지라 ㅜㅜㅜㅜㅜㅜ

     

     

     

     

    이렇게 자세히 extention 할때 자세 flexion 할때 자세가 나와있어요

    시험준비전 보면 좋을듯합니당

    우린동작보여주는 필테예비강사가 아니잖아요??

    근육과 동작에 관한 이론적인 지식을 계속 쌓아야합니다 ㅠㅠ ㅠㅠ

    그져이쁜강사들에 치우쳐져있는 필테의 고정관념을 버려봅니다 ^^^

     

     

     

     

     

    시험보고 월욜부터 금욜까지 쭈~~~~~~욱쉬다가 금욜 저녁 9시에 그룹레슨자리가 있더라구요

     

    냅다 다 팽개치고 달려갔죠 ㅎㅎㅎ밤에 나가니까 뭐이리좋아 술자리아니고 운동하러가는데도 넘나좋은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사분이 넘나 맘에안들어서 휴 ㅡㅡㅡㅡ그냥 운동한다생각하고 알아서 코어 잡고햇습니당

     

    제가 안다고 아는척하는게아니라 진짜 교육하면서

    하지말라던건 다 하던 강사였어요

    바렐위치가안맞는데 조절해주는게 아니라 기구를 잘선택하셔야한다그러고 늘어지는 숫자세기에 늘어지는 큐잉 ....

    잘뻔햇네요??? 밤 9시에 세상 졸리게

    새로산 젝시믹스 상의♡
    프리사이즈라 쭉쭉 늘어나요

     

     

     

    꾹참고 ㅡㅡ 할거다하고 집에돌아오면서 와 ......진짜 저렇게는 하지말아야지 다짐하며 돌아왔던....

     

    그래도 오랜만에 나의 내복사근외복사근을 쪼아주엇기에 참아봅니다

     

     

     

     

    오늘은 부부의세계하는날

    운동하고와서 세상 편하게 보는데 우리덩백이

    김희애가 나오면 글케 짖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밤 12시에 김희애 보면 짖어서 티비 끄고 ㅠㅠㅠ

     

    대체 왜이러니 ....검은옷이 문제인지 뭔지 ㅡㅡ

    아주 무서죽겟어요

     

    ㅠㅠㅠㅠㅠㅠ헝 ㅠㅠ너무짖어여 ㅜㅠㅠㅠㅠ

     

     

    잠이나 자자 ㅠㅠ

    잘때 내옆에서 대자로 뻗어서 주무시는 ....상전

    박동백 ....상전입니다

     

     

    내일은 속초로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