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라테스지도자과정, 필라테스강사자격증반
    다이어터일기 2020. 4. 14. 22:58

    제가 그동안 티스토리를 못하고있던 이유중 하나

    완전.....필라테스강사자격증시험이 얼마안남았더랬죠

    주말반이였기에 매주토일 7시간씩 교육받으며 운동하고 센터에 살았슴다 ㅠㅠ ㅠㅠ

    배우는과정은 정말 재미있었고 하루가 순삭 일주일순삭

    언제 시험날짜가 다가왔던건지 ????

    필라테스 필수코스 : 해부학

    매트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

    모든동작수행은 정말 재미있었지만 그에 따르는 이론적인부분은 참 어려웠어요

    계속 헷갈리는 전방경사 후방경사
    이동작수행에 필요한사람 하지말아야할사람 등등등
    꼬리를 물면 끝도없는 운동적인 이론이였죠 ㅠㅠ

    매주 운동을 할수록 필라테스 특유의 흉곽호흡덕에

    속근육이 점점 더더더더 생기고있었어요

    캐나다에 살고있는 나의베프가 한국들어오며

    룰루레몬에서 레깅스를 사왔지모예요 ㅠㅠㅠㅠㅠ

    전 받을때도 이게뭐야????? 그랫는데 왠걸

    연예인 인스타셀럽 필테계의샤넬레깅스 아니엿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몰랐네

    입고 갔더니 다 알고있는 룰루레몬 ....

    돈벌면 사라고할정도로 인싸브랜드였어요 아이쿠 바보

    내틴구 사랑해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던 리포머 수업 +

    short spine 물론 협회마다 이름은 다를수있어요

    척추분절해서 올라갔다가 개구리다리로 내려오는

    끝까지 복부잡고있으며 조절조절 ~!!!

    운동하며 영상찍으면 분절이됐는지 자세가 어떤지 나오니까 와 ...단번에 알겠더라구요 ㅠㅠ

    동작배움은 참 재밌었어요 ^^

    10주의 교육이 끝나가면서 지쳐가지만

    매일 새벽 2~3시까지 공부의끈은 놓지않았는데

    해부학이 단순 명칭외우기를 떠나 엄청나게 이해를 하고있었어야 하는 과목이였더랫죠 ....

    이너코어 !! 만 외우는게아니라 그에 따른 무언가가 또 필요해요 ㅠㅠㅠㅠ

    기시 정지점은 알아야겠지만 그것또한 이해가 필요 ㅠㅠ

    저는 합격하고나서도 얼마나 공부를 더해얄지 막막할지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육기간중에 몸상태가 젤 좋다는데 그말이 사실인가봄

    살면서 이런저의 바디는 첨봐여 저두 ㅋㅋㅋ

    캐딜락 스완 브릿지

    젤 좋아여 아주

    시험날이 다가오고 친구들이 13년만에 새로운 도전을하는 저에게 너무나 많은 응원을 해주어서 정말 부담백배 ㅠㅠ 고맙고 미안하고 ㅠㅠ

    틴구가 몰래찾아와서 직접 맞춘 케익을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갬동을줍니다 ㅠㅠㅠㅠ

    나떨어짐 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임산부 친구는 꽃배달을 ㅠㅠ 또다른친구는 커피를 또 토삭스 선물을 나참 이게 무슨일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짐 큰일입니당 ㅠㅠㅠㅠㅠㅠ



    시험은 너무나 어려웠어요
    필기시험은 내가 두달동안 공부한게 무색할정도로

    이게 대체 무슨일인가 싶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실기는 틀리진않았지만 질의응답이 미흡해서
    집에와서도 계속 이불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틀린게생각나서 미치겠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자격증준비하시는분들은

    기시정지고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모든 이해먼저 하시길바라봅니다 ㅋㅋㅋㅋ

    동작수행이 잘되신다면 몸보단 이해를 하세용 ??

    난 동작잘나오면 장땡인줄알았어요

    여차저차 10주만의 과정은 끝이났고

    시험보고 이틀째인데 몬가 허전하고 공부해얄거같고
    연습도안가니까 이상해요 ㅋㅋㅋㅋㅋㅋ

    과연 합격했을까요 ? ㅠㅠ
    정말 유능한 강사가 되고싶은데 ㅠㅠ 제바램이 이루어질지

    기다려봅니다 ....

    어쨋든 수료증은 !!!!!!받았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격증주세효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