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라테스강사 자격증준비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2:24

     

     

    나 .... 무려 9개월째 다이어터 ...

    아직도 밥은 하루 한끼 반공기 수준

    군것질은 가끔 맛있는 빵 먹고 요새는 떡볶이도 한번 먹었어요 !!

    라면 칼국수는 먹지않음요 ^^

    먹고싶은 생각응 1.2.3.4 기냥 없음요 ^^^

    막 체지방이 찔거같은 나쁜기분 인바디를 했더니
    체지방이 0.2 키로 늘어낫고 근육은 11월보다 1 키로가 늘어났어요

    근육부자 ♥

    이모든게 필라테스덕인가봉가 ..

    오늘도 안갈수없쥐 강사들도 놀랜 나의출석률!!!!
    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출석체크

    해도 안뜬 아침 ... 남편보내고 아이수커피로 시작해봅니다

    쿠팡으로 새벽배송 시킨 비스테카티라미수
    헉뜨 미친것같지만 미친맛을 느끼고싶었기에 밤에 주문을 ㅋㅋㅋㅋㅋㅋㅋㅋ
    7시 배송 띵동 ~!! 넘나좋은세상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할렐루야

    모닝이지만 저는 무조건 아이스입니다
    얼죽아 ......

    짠~~~허게 커피내려마시고 사실 티라미수도 두입 먹었나
    많이 먹진못해요 뇌에서부터 허락하지않음 ㅠㅠㅠㅠㅠ

     

     

    9시첫타임을 가기위해 ... 남편은 출근했규 ..애들은 양쪽방에 한마리씩 아직도 한밤중

    옷입고 눈바다체킹체킹

    마법의걸린3일째이기에 배에 가스가 쫌 빠지긴했네요

    첫날둘째날은 정말 임신한st 부풀어오릅니다 ㅠㅠㅠㅠ

    셋째날은 와우 얼굴도 아주 수분조차 쪽 빠진 모습 !!!

     

     

    아침부터 광나지 않습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 뭐래니 ;;;

     

    눈바디 체크하고 .... 별짓다하는데도 오전8시4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가자가자 가 !!!
    지루해 ㅋㅋㅋㅋ 아침형인간 ㅋㅋㅋㅋ

    쫌 비켜줄래 ....
    옷만입어도 나가는줄알아서 .... 문앞을 지키고 있죠 .... 문열명 후다다다다다다다닥 밖으로 가출해도 모를판 ...

    넘나 빨리 엘베앞에까지 .... 에휴 위험한 개 같으니라구

     


    어제 집에서 기구가없으니 벽에대고 해본 자세
    ㅋㅋㅋㅋㅋㅋㅋ
    얼굴터질거같죵

     

     

    이정도로 저는필라테스에 빠졌다그여 ....
    어깨 쇄골라인이 참 이뻐지고 근육생성이 많이됐어요
    뱃살은 어떡하죠 ㅠㅠㅠㅠㅠ

    암튼 2월부터 주말반으로 강사 자격증반이 개강되는데
    내인생 ..드디어 육아만하던 12년동안에 하고싶은게 첨으로 생겻지몹니까 ??

    살을 빼고
    .운동을하고 다시 운동을 가르쳐주겠다는 굳은의지 !!!

    세상에 .....
    강사자격증등록금은 무진장 비싸고 대학 한학기등록금수준이라 걱정도 고민도 많이했는데
    남편이 토한번안달고 단번에 오케이를 해줬어요

    무료하게 살찌며 살던 와이프가 이번생에 다시 이뻐지고살빠지고멋진직업을 가지겠단게 어필이 되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큰돈을 명품백사라는데안주고 자격증공부에 투자를 해주었습니다 ㅠㅠㅠㅠㅠ
    정말 어마무시한 결정력 ㅠㅠ

    역시 o형의 추진력이란...ㅋㅋㅋㅋㅋ
    이추진력과 집착의 b형이 만났으니 뭐라도 해봐야지않겠슴까 ?????

    2월1일 첫수업을 듣고 포스팅을 해보갓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필라테스 강사가 되는날을 꿈꾸며 ^^^
    아이엄마가 다이어트해서 운동강사가되는걸 꼭 보여주겠어요 ~^^

     

Designed by Tistory.